루시(LUCY) : 나는 모든 곳에 존재해요

in #aaa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버들붕어입니다.^^
2014년도에 개봉했던 루시라는 영화입니다. 사실 영화에 대한 어떠한 정보없이
와이프와 함께 극장에서 봤던 영화였죠.
영화를 보다가 최민식 배우가 나온다는걸 알았으니깐요..

0.jpg

개요 : 액션 미국 , 프랑스 90분 2014 .09.03 개봉

감독 : 뤽 베송

출연 : 스칼렛 요한슨(루시), 모건 프리먼(노먼), 최민식(미스터 장)

등급 : [국내] 청소년 관람불가 [해외] R

1.png

줄거리

10%, 인간의 평균 뇌사용량
24%, 신체의 완벽한 통제
40%, 모든 상황의 제어 가능
62%, 타인의 행동을 컨트롤
100%, 한계를 뛰어넘는 액션의 진화가 시작된다!

평범한 삶을 살던 여자 루시(스칼렛 요한슨)는 어느 날 지하세계에서 극악무도하기로 유명한 미스터 장(최민식)에게 납치되어, 몸 속에 강력한 합성 약물을 넣은 채 강제로 운반하게 된다. 다른 운반책들과 같이 끌려가던 루시는 갑작스런 외부의 충격으로 인해 몸 속 약물이 체내로 퍼지게 되면서, 그녀 안의 모든 감각이 깨어나기 시작하는데…

2.jpg

3.jpg
4.jpg
5.jpg
6.jpg
7.jpg
8.jpg
9.jpg
10.jpg

11.jpg

최민식이 갑자기 영화속에 나와서 깜짝 놀랐면서 봤었답니다. 국내 영화가 아닌 외국영화에 국내배우가 나오다니 신기하더군요.

이 영화가 재미가 없다고 하신 분들도 많이 계시더라고요. 평이 그리 좋지 않았던 영화로 기억합니다.
그런데 저는 재미있게 봤답니다. 영화를 보면서 상당히 잘 만들었다는 생각이 들었으니깐요.
그리고 이 영화의 분류가 액션으로 되어 있는데 장르가 액션은 좀 아니죠..ㅎㅎ

단순하게 스릴넘치고 시간때우기 좋은 영화는 아니라 관객들의 큰 사랑은 받지 못했던 걸로 기억합니다.

이 영화의 결말은 마지막에 루시가 사라져서 USB가 되어버리죠..
"나는 모든곳에 존재해요" 루시가 말한 대사중 기억에 남는 명대사라고 할수 있습니다.

정말 인란이 뇌의 100%를 사용한다면 어떠한 일이 일어날까? 사실 이해가 안되는 장면들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나중에 TV를 통해 다시 루시라는 영화를 보게 되었을때 그때 이해가 안되는 장면들 중 이해가 되는 부분이 있더군요. 단순하게 보기에는 좀 난해한 영화라고 할수도있지만 제 개인적인 취향으로는 정말 재미있게 봤던 영화입니다.
대중적인 영화라고는 말 못하겠습니다.ㅎㅎ

Sort:  

아웅 이쁜이 스칼렛요한슨^^

스칼렛요한슨 매력있죠^^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저도 외국영화에 한국인 배우가 나오면 너무 신기하고 반갑더라구요..
스칼렛요한슨과 같이 영화를 찍다니..
정말 멋지네요..

저도 깜짝 놀랐답니다ㅎㅎ

Congratulations @djusti!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최민식이 나온 영화인데 그다지 홍보가 되지 못했던 것 같군요.

맞아여 국내에ㅈ홍보가 부족했던거 같아여

소재가 재밌네요...근데 마지막 결말이 usb ㅎㅎㅎ

마지막 결말이 좀 ㅋㅋ

살짝 아쉬움이 있었던 영화였죠.
그래도 한국의 전문 배우가 나온다니 안볼수 없었던 영화죠.^^;;

최민식배우가 나와서 깜놀했었네여ㅋ

소재가 굉장히 참신했고, 저도 나름 킬링타임용으로 재밌게 봤던 영화이긴 해요!! ㅎㅎㅎ
'루시'에서의 스칼렛 요한슨도 역시나... 이뻤던.. 'ㅡ' ㅎㅎㅎ

스칼렛요한스 코 앞에서 한번 보고 싶네여ㅋ

최민식이 외국 조직원을 이끌고 활약하는 영화네요.ㅋ
루시의 명대사는 마치 영화 'her'가 생각나네요.

나름 재미있게 봤어욥^^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4647.65
ETH 3473.91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