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버드 박스 (2018)- 미지의 재앙이 인류를 휩쓴다

in #aaa5 years ago

안녕하세요. 버들붕어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영화는 넷플릭스 오리지날 영화의 대표작이라고도 할수 있는 "버드박스"입니다.

"버드박스"는 조시 맬러먼의 원작소설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조시맬러먼은 밴드에서 노래를 하는 싱어송라이터이기도 합니다. 노래도 부르고 글도 잘 쓰고 정말 재주꾼이네요.^^

여주인공은 바로 산드라 블록입니다.
산드라블록 배우를 알게 된건 1994년 스피드라는 영화에서 주연으로 나왔었죠. 이 당시에 키아누리브스와 함께 열연하여 우리나라에서도 화제가 되었던 영화입니다.

그 후 많은 영화 작품에 출연하였는데 버드박스라는 영화에도 주연으로 나온다고 하여 보게 되었답니다.

1.jpg

개요 : 드라마, SF, 스릴러 미국 124분

감독 : 수잔 비에르

출연 : 산드라 블록(맬러리), 트래반트 로즈(톰), 존 말코비치(더글라스)

등급 : 15세 관람가


줄거리
“절대. 눈을. 뜨지 마라!”

눈을 뜨고 세상을 보면 끔찍하게 변해버리는 괴현상에 인류는 종말을 향해 치닫고, 그 지옥 같은 상황에서 두 아이를 지켜야하는 맬러리(산드라 블록)의 극한의 사투를 그린 이야기




버드 박스 Bird Box. 2018.1080p.FHDRip.H264.AACRTM.mkv_006973090.png


우주 재난 상황속에서 인간의 생존을 건 사투를 연기했던 "그래비티"의 산드라블록!!
종말이 도래한 세상에서 두 아이를 지켜내기 위한 엄마 맬러리 역을 맡았습니다. 그래비티에 이어 이 영화에서도 강인한 여성을 보여주면서 본인의 매력을 한껏 발산시키지 않았나 싶습니다.

확실히 연기력이 좋은 배우가 오랫동안 활동하지 않나 싶어요. 꾸준히 작품활동을 하고 오랫동안 팬들에게 사랑을 받는거 같아요~~

그리고 트래반트 로즈가 맬러리를 지켜주는 톰 역할을 맏았습니다.

버드 박스 Bird Box. 2018.1080p.FHDRip.H264.AACRTM.mkv_000169965.png

보기만 하면 죽는다...다소 듣기에 섬뜩한 문구인데요. 보기만 하면 죽는다의 정체를 영화에서는 알려주지 않습니다. 알수가 없는게 본 사람들은 이미 다 죽어버렸으니깐요.


anigif.gif


영화의 시작은 시청자의 흥미를 끌기에 충분했습니다. 여주인공 산드라블록이 그이 아이들이 눈을 가린채로 절대 보면 안된다고 이야기를 시작하면서 보트를 타기 위해 이동합니다.

뭔가 궁금증을 일으키기에 충분한 장면이였습니다. 왜 보면 안될까? 그리고 이들은 어디로 향하는 걸까 ?

anigif2.gif

하지만 영화에서는 그 실체를 정확하게 보여주지 않아서 궁금증을 증폭시킵니다.
영화에서는 죽음을 일으키게 하는 정체를 명확하게 알려주지 않지만 빛을 본 사람들은 스스로 목숨을 끊게 됩니다. 이런 이유로 영화에 나오는 사람들은 살기 위해서 눈을 가린채로 공포를 이겨나가게 됩니다 . 보이지 않는다는게 얼마나 공포인지는 다들 아실꺼에요.

버드 박스 Bird Box. 2018.1080p.FHDRip.H264.AACRTM.mkv_000172924.png


보통의 영화에서는 어둠을 통해서 사람들의 눈을 무용지용으로 만들었다면 이 영화에서는 어둠이 아닌 바로 빛을 차단하므로써 인간의 눈을 볼수 없게 만들었다는게 좀 색다른 점이였어요.

|movie_imageENU10FWM.jpg|movie_imageDEAUUDJO.jpg|


이 영화의 스토리가 독특하다고 생각될수도 있으나 이와 비슷한 내용이 다른 영화에도 있었죠. "콰이어트 플레이스","미스트"와 비슷한 느낌의 영화이지 않나 싶습니다.


anigif3.gif


제가 스릴러 장르를 좋아하기에 초반부터 중반 엄청 집중해서 봤었습니다. 근데 후반부로 갈수록 살짝 지루한 면도 있더군요. 124분이라는 시간을 좀 줄여서 만들었으면 어땠을까? 하는 아쉬움도 들었구요. 결말이 좀 아쉽긴 하네요.

그래도 스릴러 영화를 좋아하신다면 놓치지 마시고 보세요.^^
시원한 결말은 없지만 영화를 보는 동안 여러가지 생각이 들게 만들었던 영화였습니다. 결말에 대한 부분도 사람에 따라 다양하게 해석을 할수 있구요.
산드라 블록의 뛰어난 연기를 보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볼만한 가치가 있는 영화였습니다.

관객에게 공포감이나 흥미를 불러일으킬 목적으로 만든 스릴러 영화를 제대로 보여준 영화라고 할수 있습니다.^^



Sort:  

엄청난 인기였다고 들은 영화인데, 이렇게 "티저" 리뷰를 보니 더 기대되네요.

@triplea.cur 님이 본 게시글에 1000 AAA를 후원하셨습니다. 지갑 내역을 확인해주세요.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저도 재미있게 봤는데, 후반부가 아쉬운건 사실이네요. ^^

콰이어트플레이스도 버드박스도 재밌게 봤었어요.^^

앗!! 저도 버드박스보는데 심장 쫄깃쫄깃~ 잼나게 봤던 영화에요 ㅎㅎ

시간날때 보고싶네요

저도 볼까 말까 했는데 봐야 겠군요
미스트를 재미있게 봤거든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1238.36
ETH 3278.38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