쿵푸보이 - 공주를 구하기 위해 용감한 소년 ‘초탄’과 쿵푸 어벤져스가 뭉쳤다!

in #aaa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버들붕어입니다.^^

오늘 소개할 영화는 "쿵푸보이" 어린이 애니매이션입니다.
2019년 10월9일 한글날 개봉했는데요. 개봉일에 맞춰 아이와 함께 단둘이 영화를 보고 왔습니다.
어린이 영화는 대부분 많은 상영관에서 상영을 하지 않기에 상영관 찾기가 다소 힘이 들었어요. 게다가 영화보러 가기로 한날 늦게 일어나서ㅠㅠ

아이들 애니는 대부분 이른 시간에 상영하고 끝나잖아요. 그래서 평소에 잘 가지 않던 집에서 조금 떨어진 왕십리 cgv에서 보고 왔어요.

1.jpg

개요 : 애니메이션 인도 95분 2019 .10.09 개봉

감독 : 라지브 칠라카, 비나약 다스

출연 : 최원형(바오 목소리), 문선희(초링 / 링링 목소리)

등급 : [국내] 전체 관람가


줄거리

세계 최고의 무술 1인자를 가리는 대회가 열리는 날, 쿵푸가 특기인 소년 ‘초탄’도 대회에 참가한다.
그러던 사이, 용의 힘을 지닌 공주가 악당에게 납치되는데…
공주를 구하기 위해 용감한 소년 ‘초탄’과 쿵푸 어벤져스가 뭉쳤다! 아뵤~!


3.jpg

이 애니는 제목만 봐서는 중국에서 만든거 같은데요. 실제 알고보면 인도에서 만든 애니랍니다. 사실 인도에서 만든 영화는 처음 접하는지라 다소 신기하기도 했었어요. 확실히 캐릭터의 모습들이 우리나라나 일본과는 차이가 있었어요. 주인공 얼굴들을 자세히 보고 있으면 인도 느낌이 나더라고요.ㅋㅋ

4.jpg

영화 시작부부터 아이들의 흥미를 끌기 충분한 무술대회가 시작됩니다.
이 대회에서 각각 개성이 있는 캐릭터들이 나와서 무술대회를 펼치는데요. 주인공인 초탄이 나와서 무술 실력을 한껏 뽑낸답니다.

그러더가 공주가 납치 당하는 사건들이 발생하게 되는데요. 공주를 구하기 위해 초탄과 그의 친구들이 뭉치게 되는데 저는 공주가 납치당하고 난후부터 계속 쭉 졸았네요.ㅎㅎ

2.jpg

스토리 자체가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내용이었으며 중국을 배경으로 했는지라 박진감 넘치게 잘 만든거 같았어요. 게다가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래서 팬더, 말, 그리고 원숭이등 각종 동물캐릭터들이 나와서 어린아이들의 시선을 끌기에 충분했답니다.

5.jpg

중간중간 아이가 자꾸 저를 깨워서 부분적으로 보긴 봤지만 처음부터 끝까지 다 보지를 못했어요. 잠이 너무 오더라고요. 영화를 볼 목적이 제가 보길 원해서가 아니라 아이한테 보여줄 생각으로 가서인지 영화 볼 생각은 안하고 잘 생각만.....ㅜㅜ

영화가 다 끝나고 나서 아이한테 물어보니 재미있게 잘 봤다고 신나하더라고요. 나름 재미있긴 했나봅니다.ㅋㅋ .어린 아이가 보기에 괜찮은 애니메이션이였습니다.

5살 ~10살 정도 되는 아이들이 보면 괜찮을꺼 같았습니다.특히 여자아이보다는 남자아이들이 더 좋아할 만한 스토리였어요.^^

Sort:  

쿵푸팬더 비슷할 줄 알았는데 아니네요.^^ 아이랑 영화보는 아빠 멋지넹ᆢㄷ.

쿵푸팬더랑은 다르더라구여ㅎㅎ

아쉽게 저희집에는 이걸 볼만한 아이가 없군요.^^;;

그래서 영화관에서 잘 주무셨습니까?ㅋㅋㅋ
쿵푸하는 꼬마들의 캐릭터가 엄청 귀엽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2
JST 0.026
BTC 56905.21
ETH 2508.41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