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억을 잘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든다.

in #aaa2 years ago (edited)

yoga-g14009e6aa_640.jpg
*출처:픽사베이

[2022-06-14]
"자책은 짧게 대신 기억은 오래"
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 에서 나온 대사다.
너무 맘에 드는 대사라서 잊지 않고 싶다.
...
내가 기억을 잘 못하는거 알지만..
스스로를 갉아먹는 나쁜건 짧게하고
기억할 수 있는 노력을 해서 더 발전하도록 하자.
힘내. 더 나아질수 있어.

Sort:  

늘 힘내라고 응원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주말동안 편하게 쉬세요~

데메님 어떤 경우에도 우리 자책하지 말자고요.
기억으로 발전! 화이팅 :)

ㅠㅠ 네 스텔라님🥲 앞으론 자책은 짧게하고
스스로를 예뻐해주려고요. 많이 기운내라고.
기억으로 발전^^ 좋아요!

이또한 지나가리라~~
긍정에너지로 좋은일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지나갈 바람같은 것들인데 늘 그 바람 속에서 헤메다가 나오네요.
성주맘님 말씀덕분에 좋은일들이 조금씩 다가올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명대사네요.. 자책은 짧게.. 기억은 오래.. 그랬음 좋겠네요 ~^^

네.. 우연치않게 유툽에서 지나간 드라마 요약해서 보여주는 영상보다가 다른 것들도 다 좋았는데,
저 대사에서 너무 좋아서 한참 멍하니 운거있죠..
자책은 짧게 대신 기억은 오래
.. 오늘 쪼꼬만 수첩도 샀어요. 기억해야할 게 있으면 적어놓고 잊지않으려고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330.08
ETH 3331.87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