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머리 터질것 같아

in #aaa2 years ago (edited)

Screenshot_20220521-084035_KakaoTalk.jpg
출처: '귀찮' 님

[2022-06-05]
머리는 복작복작하고..
속은 메슥메슥하고..
유툽 보다가 '우리들의 블루스' 보니깐 너무 눈물나고,😭😭😭😭😭
저 드라마 왜케 눈물나게 잘 쓴거야아...
ㅠㅠ 작가님 저번부터 내 눈에서 눈물 뽑기로 작정하셨나요.
안그래도 영희랑 영옥이 얘기때부터 엄청 몰입해서 봤는데.
뭐... 미란이얘기때도 뭐.. 그랬지만..
(아니.. 그르케 따지면 안그런게 뭐얏!!😮‍💨 황당쓰)
그냥 다 잊고프오~
계속 이렇게 울면 또 울다 지치는데... 하아...;;;
눈 붓고, 겁나 지치고...
이래서 슬픈거 별로양🥲
그 와중에 은기엄마 왤케 찰떡인거양...아유...👍👍
나 저 배우 죠음😳

뒤죽박죽.... 오늘도 정신없다~🤪

Sort:  

저는 유튜브 요약본으로 봤는데 저도 보면서 눈물샘이 마를일이 없었던..근데 꿀잼인.. ㅎㅎ

그쵸그쵸. 저도 그렇게 보고 있는데 눈물이 후두둑후두둑 떨어지구 아주 난리더라구요😭😭 근데 또 왤케 볼만 한 건지.

저도 언듯봐서 내용이 슬프거나 결말이 새드인건 시작도 안해요ㅠ 심적 소모가 심하다고 할까… 넘나 공감갑니다…

😲심적소모! 그쵸 그런게 크면 진짜 ㅡㅡ 다른 이유로 기빨리는거죠. 근데 이건 볼만한거 같아요. 크허엉😭

아직 못봤는데 재밌나보군요
이병헌이라니~~~

이병헌씨는 웬지 좀 별로인데 드라마는 재밌네요 ㅎㅎ
그리구 세상에 배우 캐스팅이 장난아니에요😲😲😲

우리들의 블루스 잼있나여?

네 저는 재밌게보고있습니다. (물론 유툽으로 요약된걸 보고있긴 하지만요🤭) 옴니버스형식인거 같은데 결국 그 안에 있는 극중 인물들이 다 나오고 이어지고 그렇습니다. 사람냄새난다고 해야할까요..? 그냥 로맨스만 있고 그렇지 않아서 재밌네요.

우리들의 블루스 이야기 많이 하더라구요. 저도 언제 날잡아 정주행 해야 겠어요 ^^

안재밌는 얘기가 없어요~ 진짜 언제 날잡아서 쭈욱 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330.08
ETH 3331.87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