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준비.. 입맛없음.. 기분은 완젼 별로임..😶‍🌫️

in #aaa2 years ago

20220528_233749.jpg

곧 이사를 앞두고, 만사가 다 싫어지고
세상이 다 미워지고, 기분이 별로인건지 아무 느낌이 없는건지 그냥 그렇게 살고 있다.
입맛은 하나도 없어서 간신히 굶어죽지 않을 정도로만 먹으며 산다. 먹으면 입이 쓰고, 생각만큼 예전만큼 먹지 못한다.
살쪄야하는데... 또 빠지겠다 ㅠㅠ
기분이 태도가 된건지, 아니면 그냥 더워서 입맛을 잃은건지 모를 일. 음... 콩국수는 좀 먹히려나? 도전해봐야겠군.
이사 싫다.
정말 싫다.
다시 올라와야지.

Sort:  

우왕 데메님 오랜만이에요
곧 이사시군요 더운 여름 고생이시네요
밥 먹기 싫어도 잘 챙겨드시기길 :)

스텔라님 오랜만이에요. 잘 지내셨죠?
네 곧 이사에요. 🤪🤯 짐 싸는 것도 일이고, 하기 싫으니 더 일이네요 ㅎㅎ 잘 먹어야하는데 큰일입니다~
스텔라님은 잘 드세요. 입맛 잃지 마시구요😊
매일매일 행복하세요✨️

네 전 너무 잘 먹어서 탈이에요. 더워도 사라지는 않는 파워입맛
데메님 언제든지 마음 내키면 오세요 제가 반겨드릴게요 >_<!

스텔라님 감사해요❤️ 스텔라님께서 너무 따뜻하게 말씀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데메님 언제든지 마음 내키면 오세요 제가 반겨드릴게요 >_<!" 이 말씀에 참 가슴 찡해지더라구요🥰
인사남기고 그럴게요~✨️🌻

감사합니다. 날이 매일 덥고 비도 오락가락하는데, 운동하시는거 보니 대단하신거 같아요. 정정훈님도 이 여름 잘 나시고, 행복하세요 응원감사합니다🌿✨️

그래도 스팀잇에 자주 들어와 사람들과 소통해 보세요. 소극적으로 말고 적극적으로. 긍정적인 에너지를 얻으실 수 있을거에요

그런 날이 있었구나..! 하시는 날이
곧 올 거예요~!☔️🌈
힘내세요 데메테르 님.

감사합니다^^ 시간이 지나면 꼭 그런 날이 올거라고..
빙긋 웃으며 회상해보는 날이 올거라고 믿어요🐳😊

반갑습니다^^데메테르 님!😆
이사는 잘 마치신 거예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330.08
ETH 3331.87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