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바보이야기] 언제 개봉할지 모르는 내 아이의 영화 "모찌"

in #aaa5 years ago
  • 본 글은 영화리뷰일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습니다. 딸바보가 싫으신 분은 뒤로가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올 여름 김정은의 딱딱한 마음을 말랑말랑하게 해줄 영화!

<모찌>

영화 모찌.png

이미 작품 소개부터 뭔가 말랑말랑해지는 느낌이 납니다.
이 영화가 개봉된다면 김정은 위원장이 보러 내려올 것도 같은 몰입감을 가지고 있네요.
이 작품은 많은 부분을 "모아나"에서 영감을 얻어 오마쥬한 작품이지요.

주인공

"모찌"의 주인공은 역시나 "모찌" 입니다.

이름:모찌
나이 14살
특징: 무서움이 없고 모험심이 강하고 팔과 다리가 두껍고 힘이세다.

나이가 14세인 이유는 아마도 "모아나"의 성우 나이가 14세인 점을 감안한것 같습니다.
팔과 다리가 두껍고 힘이 세다는 대목에서 아빠는 웃어야 할지 울어야 할 지 모르겠네요.
크...크면 해결된단다 얘야?거짓말


트우이는 모 나라의 대통령이 모티브네요. 아마 임기가 끝나면 데려올 생각인가봅니다.

이름:트우이
나이: 59살
특징: 키가 엄청크고 괴물들과 싸우기를 좋아한다.

나이는 대체 어떤 기준으로 만들어진지 모르겠지만 특징이 놀랍도록 무섭습니다.
맞습니다. "그분"께서는 "괴물같은 나라들"과 싸우는 걸 좋아하시죠. 저도 첨에는 싸움꾼인줄 알았다니까요.



영화가 끝난 후 캐릭터 사업에도 뛰어들 건가 봅니다. 벌써부터 말랑해지네요.

스토리

2019년 모찌와 트우이가 핵폭탄을 만들고 있는 김정은의 딱딱한 마음을 말랑말랑하게 해주기 위해
판문점으로 가고 있는데 과연 괴물들을 물리치고 무사히 판문점을 넘고 김정은을 만날 수 있을까?

무려 6월 30일 대개봉인데 아직 개봉은 안했네요. (아쉽)
심지어 미션이 2가지나 있습니다.

미션 1에서는 여름인 점을 감안하여 아이스팩에 모찌를 넣어서모찌가 괴물을 물리치고 김정은에게 모찌를 먹여야 합니다. 디테일 보소
미션 2에서는 심지어 부인에게 모찌가 모찌를 먹여서 부탁해야 하는 고난도 미션입니다.

과연 모찌는 모찌를 시원하게 가지고 갈 수 있을까요? 모찌를 먹이면 과연 김정은이 핵폭탄을 만들지 않을까요?
그저 모찌는 아빠 마음만 말랑말랑하게 만든 걸까요.

개봉일은 한참 지났지만 아직도 개봉하지 않은 영화 "모찌" 입니다.


학교에서 만들었다며 보여준 책에는 어린아이의 엉뚱함과 참신함이 묻어 납니다.
참... 이맛에 아이를 키우는 모양이네요.
베이스는 모아나 인데 실은 모아나를 안봐서 모아나 리뷰에 묻어갈 수는 없을 듯...

진짜 저런 영화 나오면 재미있기는 하겠네요 ... (미국한테 미사일이 날아올지도 모르지만)

Sort:  

ㅎㅎ 딸아이 별명이 모찌인가요? 아닌가...!!
정은이의 마음도 말랑말랑하게 만든다니 기대 되는데요^^

어릴때 볼살이 말랑말랑해서 만두 또는 모찌라고 부르긴 했었습니다 ㅎㅎ
이제 그 말랑함을 둘째가 가지고 있지만요 ;

상상의 나래가 정말 귀엽고 재밋습니다^^

역시 아이들의 상상력이란 보고 또봐도 재미있네요 ㅎㅎ

ㅎㅎㅎ 재미있습니다.
꼭 개봉했으면 좋겠네요^^

재미있으셨다니 다행이네요...어떻게 저예산으로라도 찍어야 하나 싶네요 ㅜㅜ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넘모 모찌네요!!!!!!!!!(알아들으실듯;;)

@maikuraki 님이 본 게시글에 500 AAA를 후원하셨습니다. 지갑 내역을 확인해주세요.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오!! 진짜 대단하네요. 센스쟁이 따님이시군요.
예전에 어렸을때 이런류의 컨텐츠로 방송도 했던것 같은데..

Congratulations @crowsaint!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more than 1250 repli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1500 repli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7
BTC 60003.48
ETH 2309.22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