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의 톤 - 도망치는데 왜 자꾸 스타로 ~~

in #aaa5 years ago

지난 주 본 드라마다. 첫회를 보고 재미있어서 쭈욱 봐야지 하고 잠시 잊고있다. 지난주 시즌 2까지 쭈욱 달렷다.

1화에서 CF의 효과음을 만드는 역할을 하며 뒤에서 몰레 숨어서 존재감없이 지내던그가 자신이 원치 않는 생일 파티를 하고 그곳에서 그게 짜증난다는 노래를 부르는데 그게 유튜브에 올라가면서 대박이 나서 스타가된 이후의 가 이 이야기의 시작이다.

본인은 유명해지길 원하지 않는다. 그런데 유명해지지 않으려고 애쓰면 애쓸수록 이상하게 유명해지고 누나는 그걸 더 부채질 한다.

수줍지만 중간중간 자신도 모르게 자신을 드러내는 모습들을 보는 재미가 쏠쏠하다.

타인에게 이끌려서 살아가다가 자신으로 돌아온다. 시즌 2에서는 시즌 2에는 다시 숨어서 뒤에서 게임하는 게이머로 시작하는데 그 게임에서 그게 톤인지는 모르지만 스타다. 그런데 유연히 화가 나서 자신의 정체를 밝히고 다시 유명해진다. 시즌 1의 엔딩과 시즌 2의 엔딩은 또 색다른 느낌이다. 시즌 1은 홀로 돌아온다면 시즌 2에서는 자신을 제멋대로 드러낸다랄까? 타인의 시선을 신경쓰지않는다랄까.. 거짓말을 하고 있지만 그것이 자유롭다랄까 ㅎㅎ

그러고 보니 시즌 원에서도 누군가와 헤어질 때 그런 장면이 나온다. 스포라 뭐라 말은 못하지만.

여튼 나랑 잘맞는 영화다. 수줍음이 많으면서도 드러내기를 좋아하고 그 묘한 줄타기 속의 나를 떠올리게 하는 ^^

이 드라마는 다른 사람들은 어떻게 느꼈을까 해서 찾아 보았는데 적어논 사람이 없음.. (한국어로 ㅎㅎ)
개인적으로 맘에 드는 드라마 였음 ~~

코믹하고 잔잔하고 건강하게 자극적이고 ㅎㅎ

잡담

네덜란드 드라마는 처음봐보는데 뭔가 한드나 미드와는 다른 재미가 있는 듯합니다. 뭐 이 한편이 그 나라 드라마의 전반을 말하는건 아니겠지만요. 여튼 재미있게 봤음.

영어 제목은 그냥 toon이네요 star of ton 뭐 이런걸로 검색해도 안나오더라니 ㅋㅋ

이문장을 쓰고 있는데 12:00 분.. 어제도 늦게 잠들으서 일어날 때고생했는데 오늘은 일찍 자야 겠습니다.
모두들 행복한 밤되세요.

※ The following part is needed to put filled in and added to your text, as otherwise it will not be included later on phase II on Triple A.

※ 리뷰 하단에 다음 두가지 항목 포함 필수 (미포함 시 차후 자체사이트에 반영 안됨)

Movie URL: https://www.themoviedb.org/tv/81679-toon?language=en-US
Critic: AA

Sort:  

네덜란드 드라마 어떨지 궁금하네요.
멋대로 지를때 대리 만족 될게같아여ㅋㅋ

ㅎㅎ 첫화가 인상이 참 깊어서 달리게 되었다지요 ㅎ

오늘도 수고 많으셨어요~^^ 💙

네덜란드 드라마 나름 좋구만유~
드라마는 정주행의 맛~ㅋㅋ

짠~! 💙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ㅎㅎ 정주행의 맛 ㅎㅎ

Hi~ centering!
@bluengel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21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com.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It’s a tie! 平局!再来!下回我再出拳头!

소재가 특이하네요. ^^

달리시죠 ^^

대박 내용인데요
오늘부터 저도 볼래요~

달리즈아!!

멋진 글 잘 봤습니다. 덕분에 보물상자도 당첨이네요 ㅎㅎ

축하드려요 ^^

@ldh1109 님이 본 게시글에 300 AAA를 후원하셨습니다. 지갑 내역을 확인해주세요.

오옷 감사하옵니다. ^^

행복한 밤 되세요^^

행복한 밤 되세요 ^^

그냥 toon!!!
담에 한번 봐야겠네요 ..북유럽쪽은 좀 리얼한 무언가가 잇는것 같아요..어떤건 노골적으로 야하기도하고.ㅎㅎ

오홍 저는 거의 본적이 없는데 다른 것들도 보고 싶어지는군요.
이번이 처음이라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5780.00
ETH 3522.63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