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칼리스트님 이 드라마 올리실 줄 알았네요.
스토리는 뻔한데 연기를 잘 하네요. ㅎㅎ

ㅎㅎ^^;
배우들이 연기를 정말 잘 하는 것 같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이태원클라스가 요즘 대세라죠.
웹툰은 다 봤는데 드라마는 종영되면 몰아볼까 생각중입니다^^

저는 웹툰을 아직... 나중에 그것도 봐야겠다는 마음이 드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전 이 드라마 종영하면 정주행하려구요.ㅋㅋ

정주행하기 딱 좋은 드라마입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니가 너인 것에 다른 사람을 납득시킬 필요 없어..!!!!!

이제까지 이태원 클라쓰 명대사 중 가장 맘에 든 대사입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3099.80
ETH 2455.59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