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젊음이 떠난 자리에 부디 지혜가 남기를…

오늘 제가 픽한 명대사입니다! ㅎㅎ

영화를 보신다면 그 의미가 더 다가올 듯 싶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아직 못본 명작이 많네요

위 작품 중엔 콜 미 바이 유어 네임을 추천드립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역시~ 본 영화가 하나도 없군요! ㅋㅋ

성공도 실패도 영원하지 않다.
중요한 건 굴복하지 않는 용기다

크~ 굴복하지 않는 용기!! 코인판에서 아주 중요할듯~ ㅎㅎ

코로나에게도 굴복하지 말아야 할 요즘^^;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자신을 하찮게 여기지 마!

오늘의 공감 대사네요^^

영화를 볼 당시 제 자신이 그러고 있었기에 그 대사를 적었던 것 같아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107.21
ETH 3073.84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