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쁜녀석들2_악의도시 5회, 6회 명대사 (주진모, 김유석, 조선주, 박중훈)calist (62)in #aaa • 7 years ago (edited) 블로그 - https://imtw.tistory.com/1587 #zzan #liv #palnet #dblog #kr-steemit #kr #busy
@tipu curate
Upvoted 👌 (Mana: 0/25 - need recharge?)
시간날 때 이 드라마 정주행해야겠네요^^
시즌1,2 각 10부작이라서 크게 부담은 안 될 것 같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칼님 덕분에 드라마 간접 보기 체험합니다 ㅎㅎ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연기자들의 연기를 보셔야죠~~~ㅎ
가족과 함께 미소 가득한 저녁 보내시길~♡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아직 못봤는데...ㅎ 기회되면 한번 봐야겠어요^^
요즘은 언제든 다시보기가 가능하니 기회만 노리시면(?) 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멋진 대사들이 많았네요. 좋은 글 덕분에 보물상자도 당첨이네요 감사합니다 ㅎㅎ
당첨 축하요~!!
저는 아직 보물상자 구경을 못... 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ldh1109 님이 본 게시글에 300 AAA를 후원하셨습니다. 지갑 내역을 확인해주세요.
뭐든지 긴장감이 있어야 좋은 법인거 같아요.
틈이 없으면 만들면 돼 이 대사 좋네요.
엄한 곳에 틈을 만드시면 안됩니다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명언이 다 무겁네요.^^
그러고 보니 유머코드도 없었던 것도 아쉬운 점이었네요. 동백이가 그리운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