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AA. 내가 8번을 봐버린 그 영화, 노팅힐

in #aaa5 years ago


영화를 보는 건 한번이면 충분하고 세상에는 볼만한 영화가 넘치고 넘친다라고 생각하는 제가 인생 영화라고 말하는 영화가 있는데요.

바로 휴 그랜트와 줄리아 로버츠가 주연인 노팅힐입니다. 지금와서 찾아보니 1999년 작이더라고요. 장르는 로멘틱 코미디이고요.

뭐 사실 줄거리나 스토리 라인 이야기를 하기에는 로코가 장르인 소재인 영화는 좀 애매한 것 같더라고요. 그렇다고 타임슬립이나 뭔가 심오한 내용이 있는 것도 아니고요. 우리나라에서는 상당히 흔한 소재 중 하나인 신데렐라 물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아니 여기서는 여주가 유명하고 남주가 평범하니 다르게 이야기 해야 하나요?

이 영화를 무조껀 봐야 하는 사람이 있다면 단연 영국 여행을 앞두고 있는 사람이겠죠. 영화의 배경이자 남주가 운영하고 있는 서점은 노팅힐 지역에서 운영되고 있고요. 물론 그 서점의 주인이 휴 그랜트는 아니지만 말이죠.

현대의 영국도 과거와 크게 다를 것 같지는 않지만 그때의 모습을 볼 수 있어서 왠지 더 좋은 영화로 저에게 다가오더라고요. 이런것만 좋은게 아니라 주저연급의 활약도 너무 줄거운데요.

스파이크 역과 허니 역의 감초같은 연기도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었고요. 스토리를 보면서 언젠가는 나의 일상에 저런 즐거운 일탈이 들어오길 상상하면서 봤었던 것 같습니다.

영화를 여러번 보다보니 중간중간에 장면을 따라하게 되고 미리 대사를 예측하면서 영어 공부 했던 기억도 새록새록 나고 말이죠.

리뷰 쓰다보니 감정이입되서 다시끔 생각이 나는데요. 조만간 노팅힐 한번 더 봐야겠습니다.

Sort:  

겨우8번 앞으로10번은 더보세욧!
더보라는의미에서 풀보팅!
이때 줄리아로버츠는 제2의전성기였다고 봅니다
프리티우먼에서와는 또다른 매력이있었다고 봅니다
주제가인 she는 지금도 유명하구요

2번도 안보는 저에게 10번을 더 보라니요! ㅋㅋ

2번 더 봐서 10번을 채우도록 하겠습니다. 세월이 지나도 볼만한 영화가 바로 이런 로코 명작인 것 같아요.

아 이걸 못 봤네요

헉 이건 꼭 보셔야 합니다. ㅠㅠ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600K SP virus707 account.

마지막 기자회견장이었나 그 장면 나오는 영화 맞죠? ㅎㅎㅎ
달달했던 기억이 새록새록

아 맞아요. 그 전에 코믹 레이싱 장면도 나오고요.

아~~ 8번... ^^

즐거웠습니다. ㅋㅋ

영국일주를 항상 꿈꾸고 있는데 영화부터 봐야겠네요. ^^

이프온니도 보시면 좋습니다.

저희도 이 영화보고 노팅힐가서 서점에도 가고 극중 쥴리아 로버츠가 영화찍던 햄스테드히스에도 가고 그랬었네요 ^^

저도요. 코벤트 가든도 가고요. 추억 돋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7
JST 0.030
BTC 82470.22
ETH 3177.63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