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AA] 월요일이 사라졌다 (What Happened to Monday?, 2017)

in #aaa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bellomedley 입니다.
어느덧 7월의 마지막 날이에요.

이런 날은 일과 끝낸 후 영화 한 편!!!!ㅋㅋㅋ

월요일이 사라졌다 (What Happened to Monday? , 2017)

ka6PxQXikssd7LHriu73S7mydwb.jpg

저는 이 영화를 개봉 당시 영화관에서 엄마랑 봤던 기억이 나요!ㅋㅋㅋ
처음 제목을 듣고 추론했을 때, 저 '월요일'이 사람을 지칭하는 것이라고는 생각지도 못했었는데ㅋㅋ

그럼 간단히 줄거리를 알려드릴게요!

7YNK4BWCwQW4GH7iQu9wvv3Ff63.jpg

영화의 배경은 '1가구 1자녀'라는 산아제한법의 시행을 무단통치까지 해가면서 굉장히 엄격히 금지하고 있는 설정이에요.

하지만 7명의 쌍둥이들이 태어나게 되고, 외할아버지는 이 꼬마들을 모두 다 살리기 위해 '월요일~일요일' 요일을 각 7명에게 이름으로 지어주고!!
그들이 7명이라는 것이 발각되지 않기 위한 규칙들로 살아가도록 훈련을 시킵니다.
대단한 할아버지~~~~ ‧⁺◟( ᵒ̴̶̷̥ ·̫ ᵒ̴̶̷̣ )

6bybkqta31rLR8RAGVjxWguHlYh.jpg

먼데이부터 새터데이까지 각자의 개성이 다 달라요^^

ySLuZ0IKk54sUfweEH1JQvCKswC.jpg

그 규칙들은 바로바로!!!!

첫째. ‘카렌 셋맨’이라는 하나의 이름으로 살 것.
둘째. 자신의 이름과 같은 요일에만 외출할 것.
셋째. 외출해서 한 일은 모두에게 공유할 것.

이 3가지 인데요~

1y5vcV5gK3ENicoMAvsU0HdPixL.jpg

들켜서는 안되는 이들이기에 '비밀스러운' 일상생활 속에서 일어나는 액션이 정말 재밌어요!

그러던 어느 날, 월요일의 일과를 마치고 돌아와야하는 먼데이가 집에 들어오지 않으면서 큰 일이 벌어지기 시작해요.

영화의 결말로 다가갈수록 약간 철학적인 고민도 하게 되더라고요!ㅋㅋㅋ

저는 웬즈데이가 참 안타깝고...
먼데이의 마음이 이해되면서도 한편으로는 아래 6명의 동생들을 생각하면 너무 이기적이지 행동이 아니었나...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무엇은 근거로 이런 평가나 판단을 하는걸까??????
궁금하시다면~~
2시간 내어서 이 영화 한 번 꼭 보세요^^ㅋㅋㅋㅋㅋ

그럼 다음에 또 만나요!!!

MOVIE URL: https://www.themoviedb.org/movie/406990-what-happened-to-monday?language=en-US

CRITIC: AAA

영화 URL: https://www.themoviedb.org/movie/406990-what-happened-to-monday?language=en-US

별점 : AAA

Sort:  

티비 채널 돌리다 " 월요일이 사라졌다" ... 월요일이 왜 사라져? 하면서 그냥 지나쳤던 기억이...ㅋㅋㅋㅋ
다음엔 채널 고정하고 한번 봐야겠네요^^

현웃터졌어요!ㅋㅋㅋㅋ 킬링타임으로는 아주 딱!!
재미나실거에요~~

오오 소재가 진짜 흥미롭네요!

스릴러, 액션, 로맨스(?) 다 짬뽕이에요!!ㅋㅋㅋ

한글 제목이 ㅋㅋ
개봉 월요일에 월요일 찾으러 관람했었던 영화

블루엔젤 오늘의 이벤트 참여와 응원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ㅋㅋ한글 제목 웃기죠!!

홍보 기획사 배급사 분발해야 합니당~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풀봇으로 응원합니다.

감사해용~~

아하 7명의 쌍둥이 ^^ 재밋네요. 근데 얼굴이 서로 너무 다른데요. ㅋㅋ 금방 들킬거같은데 신기하네요.

써니님! 액션으로 더위 날리고 싶으시다면 추천드립니다!!ㅎㅎ
주말 잘 보내셔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8984.78
ETH 3102.33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