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AA] 어바웃 타임 ( About Time, 2013)

in #aaa5 years ago

안녕하세요 @bellomedley 입니다~

저는 하루하루 해내야 하는 일들에 밀려서 스팀잇에 잠시 소홀해지다보니! 또 어느덧 여름 중반이 되었어요~ㅋㅋㅋ
시간 흘러가는 게 정말 놀라운 정도에요.....@_@ㅋㅋㅋ

다들 이 무더운 여름은 어떻게 지내고 계신가요~???

오늘 가져 온 영화는 어바웃타임!
전형적인 할리우드 로맨틱코미디인데, 한국의 박스오피스에서도 330만정도의 관객 기록을 세운 영화입니다.

인터넷 상에서 워낙 유명한 영화라..ㅎㅎ 굳이 영화관에 가서 보지 않았어도 보신 분들이 많을 것 같은데요!!

zSuh8dGwqpsWR7ccvYbfxbSZ37o.jpg

여주인공인 레이첼 맥아담즈(Rachel Anne McAdams)는 캐나다 출신의 정말 사랑스러운 배우에요!!!!

비쥬얼로만 보자면 30대로 보이지만 무려 78년생이라는 점!!ㅎㅎㅎㅎ
(갈수록 예쁘고 아름다운 여성분들의 나이와 외모는 비례하지 않는 것 같다는 건... 저만 느끼는 건가요??ㅎㅎㅎㅎㅎㅎ

제가 이 배우를 처음 알게 된 건,
10대 로코물인 퀸카로 살아남는 법(Mean Girls)에서 였는데요..ㅋㅋㅋㅋ
전형적인 인기 많고 착하지 않은 여왕벌의 역할을 완벽히 소화했었죠!!

26066213_281842705675452_6837335494234210304_n.jpg

a13cac4aa23c93249c8a37105f3507a3.jpg

그럼 본격적인 어바웃 타임 영화 얘기로 돌아가볼까요~ㅎㅎㅎ

모태솔로인 남주는 성인이 되던 날 아버지로부터 시간을 되돌릴 수 있는 엄청난 능력이 집안에 존재한다는 얘기를 듣고 알게 된 후 놀라운 경험들을 하게 되는데요.

우연히 마주친 사랑스러운 여주인공(레이첼 맥아담즈 분)과 인연이 되어 사랑에 빠지고 데이트를 하고 결혼까지 진행되는 과정에서 지우고 싶은 부분들은 빨리 리와인드 시키고, 곱씹고 싶은 좋은 기억들을 계속해서 리플레이를 시키는데....

그 과정에서 예상치 못한 상황들이 함께 발생하면서 주변 인물들과의 상황이 계속 이상하게 엇갈리게 되는 내용이에요~ㅎㅎㅎ 단편적인 스토리가 연관되어 하나의 작품으로 만들어진 영화라 꼭 직접 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wqSznVIPp0YDFCuZ9jjbrzDyJhV.jpg

넘나 아름답지 않나요~~ㅎㅎㅎㅎㅎ

8LC9ZIlvvbDd34aC4S5lLfyiqeh.jpg

br3Qsv9JkTO7LjkLOvrJgWRxonj.jpg

pzNZHIE0pHjmbpgj9W87g0xACmY.jpg

사랑스럽고 바보같은 웃긴 장면들..ㅎㅎ

영화 보고 나서 느낀 '시간 되돌림'에 대한 개인적인 단상은..
모든 사람의 인생에 있어서 어떠한 순간이나 상황도 앞으로의 삶을 살아가는 데 있어서 헛되지 않기 때문에,
굳이 다시 시간을 되돌리면서 까지 2번째 기회를 얻을 필요는 없다는 거에요...ㅎㅎㅎ

제가 많은 나이는 아니지만,
여태 살아오면서 사람에 다치고 불가피했던 상황에 상처 받았던 경험들을 곱씹어 보자면....

앞으로의 제 남은 인생을 살아가는데 있어서 훨씬 더 현명하게 대처할 수 있는 지혜를 주었던 것 같아요.

제 글 읽어주시는 모든 분들!! 오늘 하루 효율 넘치고 보람 터지는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그럼 다음에 또 만나요~~~♡♡

MOVIE URL: https://www.themoviedb.org/movie/122906-about-time?language=en-US

CRITIC: AAA

영화 URL: https://www.themoviedb.org/movie/122906-about-time?language=en-US

별점 : AAA

Sort:  

레이첼 맥아담스도 매력적이죠 ㅎㅎㅎ
얼굴만 보면 키 170될거 같은데 163이더라고요.

퀸카로 살아남는법도 잼있었죠.

근데 여왕벌이라는 단어가 왜이렇게 웃기죠? ㅋㅋㅋ
벨로님도 혹시 왕년에 여왕벌? ㅋㅋㅋ

레오님... 여왕벌이라는 단어가 왜 웃기세요..?ㅋㅋ
저는 왕년에 여왕벌이 아니라.. 그냥 소심하고 조용한 애였어요..ㅋㅋㅋㅋㅋ

간혹 주변에 여왕벌들 있자나요 ㅎㅎㅎ
제가 여자로 환생하면 여왕벌 해보고 싶어요 ㅋㅋㅋ

레오짱은 그냥 군주....(?) 이런거만 하세요!ㅋㅋㅋㅋ

웃는 모습이 너무 이쁩니다.

그쵸~~ 제 피드 구경와주셔서 감사해요^^

I love British rom-coms.

Who’s your favourite actress?

My favourite British actress is Keira Knightley. I'm sure you've seen Love Actually. But my number one actress is Gal Gadot. I just love everything about her.

The Wonder Woman!!!! I see..

매력 마력이죵~💙

블루엔젤 오늘의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흑흑 보팅 기회는 놓친건가여ㅠㅠ

주사위만 다시 돌려주세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저도 이 영화 봤어요.^^벨로님 생각에 공감되면서도 돌아가고 싶어요 저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1940.19
ETH 2433.78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