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리자드의 일상#22] 이번주 나의 먹방은 중식

in #kr-food7 years ago

안녕하세요 @yurizard (주노쌤)입니다. 요즘 너무 무거운 교육쪽 이야기 포스팅이 많았던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이번 주에 먹은 음식 소개를 해볼까 합니다. 수업할 때는 먹을 수가 없어서 거의 굶으면서 일하기 때문에 한끼를 먹을 시간이 생기면 되도록이면 맛난 것을 먹어보려고 하는데 워낙 맛집은 모르고 커피숍만 다녔던터라 그냥 필대로 먹는 편이 되어버렸네요.

이번주 저의 먹방은 어떻게 하다보니 거의 다 중식이 되어버렸습니다. 늦은 시간 퇴근하면 열려있는 식당은 많이 없고 온통 술집인 관계로 메뉴가 한정적일 때가 많더라고요 ㅠ.ㅠ 그나마 제가 중식을 좋아하는 편이라 이번주는 중식 위주로 먹게 되었습니다.

☆교동반점(인천 부평점)☆
1a1.png
1a2.png

짭뽕밥입니다. 개인적으로 짬뽕밥을 너무 좋아해서 자주 먹는 편인데 교동반점은 불맛나고 얼큰한 점이 매력인것 같습니다. 탕수육을 함께 먹고 싶었지만 ㅠㅠ 양이 너무 많아서 물만두와 함께 했습니다.

1a3.png

다음날 또 찾아간 교동반점 ㅠㅠ
잡채밥과 짬뽕 국물입니다. 어제 짬뽕밥을 먹어서 오늘은 평소 좋아하는 잡채를 먹고 싶어서 잡채밥을 시켰지만 역시 저의 입맛에 맛나는 잡채는 어머님의 잡채뿐인것 같습니다. 그냥 쏘쏘 그나마 국물이 함께해주어서 배부르게 먹고 나왔습니다.

11.png
근처 이신분 한번 가보시어요 그 바로 앞에 홍콩반점도 있답니다. 네이버에서 검색했더니 나오지 않아서 직접 표시했네요

★송도 바르다 김선생★

1a4.png1a5.png

제육김밥과 해물 라면입니다. 김밥과 라면이 다른 분식 집에 비해 조금 비싼 편이지만 집밥 먹는 느낌에 기분이 들어서 가끔 가서 먹는 편입니다. 물론 학원 근처이지만 자주는 못가고 있네요 개인적으로 라면보다는 김밥이 맛난 집 입니다. ^^

22.png

어느덧 3개월정도 스팀잇을 하고 있는데 300팔로우가 되었습니다. 그동안 많은 사랑과 격려해주신 분들께 너무나 감사하고 또 고맙다는 인사를 드리고 싶습니다. 다음주에 소소하지만 300팔로우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많은 격려와 관심부탁드립니다.
1.png

그리고 마지막으로 제가 부탁드릴께 있습니다. 이번에 @clayop 님이 스팀임대를 하신다고 하셔서 받아볼까 하는데 제가 밋업을 참석할 형편이 못되어서 신청 못하고 있었는데 참석하신 분들의 추천이 있다면 신청이 가능하다고 하셔서 신청을 했는데 아직 추천이 1명뿐입니다. 혹시 가능하신 분 계시면 부탁 드려도 될까요?

현재 @yoon 님이 해주셨는데 밋업 참석을 안하셨다고 하셔서 안될듯 하다고 하셨습니다. 다시 한번 추천해주신 @yoon님께 감사함을 전합니다. 그리고 현재 @leesongyi 님이 추천해주신 상태입니다.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leesongyi님 ^^

https://steemit.com/kr/@clayop/7tu9d6

오늘 하루도 힘내시고요 저는 불금을 맞이하여 열심히 수업하러 갑니다. 즐거운 주말보내세요 ^^
yurizard.jpg

Sort:  

Great. Thanks for sharing. I'm starting to follow you.

예전 교동반점 서울역에 자주 갔었던 기억이 나네요. ^^

저도 짬뽕밥 먹으러 종종가는데 먹을때마다 맛나네요 ^^

아...갑자기 짬뽕이 먹고 싶어집니다...ㅜㅜ...
즐거운 주말 되세요 ^^

주말에 여유롭게 짬뽕 한그릇 드셔보세요^^

캬! 얼큰하게 보이는 짬뽕국물. 김밥도 라면도 잡채밥도 모두 맛있어 보이네요. :)

수업잘하시고 즐거운 주말보내셔요. ^-^

늘 잘 챙겨먹어야하는데 저것도 사실 거의 10일 정도에 걸쳐 먹은거라 ㅠㅠ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되세요^^

밤중에 보니 갑자기 중화요리 생각이..
수업도 끝났겠네요.
평안하세요~

오늘 점심은 중식으로 해보세요 ^^ 좋은 주말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464.16
ETH 3111.33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