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프집안주가 왤케맛있을까wabangcute (73)in Korea • 한국 • KR • KO • 3 years ago 가성비 음주생활을 하다보니 삼겹살도 여기서 먹는구만 ㅋㅋㅋㅋ #krsuccess #kr #dblog #zzan #sct #aaa #marlians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삽겹살 이런 안주도 있네요 넘 군침도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