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M2E로 돈벌었다고 하였는가?" #M2E비교! (스테픈, 슈퍼워크, 스니커즈, 스웨트코인) #stepn, #superwalk #snkrz, #sweatcoin

in #avle-steem2 years ago (edited)

image.png

최근에 그래도 안정화가 되어가는 (이라고 쓰고, 한번 폭락이후 가격이 싸진) M2E 들이 보이고, 스테픈으로는 이제 대략적으로 신발 덱을 맞춰놓은 상황이라, 새로운 플젝을 알아보고, 추가해 보고 있다.

일단 새로운 플젝의 장점은!! 두둥

"바로 동시채굴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같은 브랜드의 제품은 동시채굴이 불법이지만, 다양한 제품을 쓰는것은 괜찮다.

"다만, 배터리 광탈과 추가 투자가 들어갈 뿐이다"

그것을 소개해 본다. 동시채굴의 장점이라고 생각하는 부분은, 그래도 돈을 벌 확률을 올려준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모든 플젝은 어느정도의 가성비 구간이 있기 마련인데. (예를 들자면 1차적으로 스테픈 9족 같은) 그것에 쉽게 맞출 수 있고, 지금 상황에서는 거의 모든 M2E 들이 대폭락을 거쳤기 때문에, 나름대로 진입 타이밍이 나쁘지 않다고 생각이 들었기 때문이다. (망하지 않으면 불장에 1번은 갈 수 있지 않을까? ㅎㅎ)

"물론, 더떨어질 수도 있겠지만"

image.png
아..안돼!!! 투자는 투본선이다! 참고만 해주십쇼 ㅎㅎ

일단, 소개를 시작해보자!

1번: 첫번째는 당연히 스테픈이다. #STEPN

300GST 채굴로 맞추어 놓았다. 그리고 에너지가 남아서 GMT를 2에너지 정도 캔다. ㅎㅎ

스테픈 장단점은 다들 아시리라 본다.
현재 GST 채굴 신발과 GMT 채굴 신발 2개를 번갈아 가면서 걷고 있다.
아마 20에너지 이상을 뚫어주면 더 갈것 같기도 한데.
GMT 채굴로는 왠지 더 투자는 안하기로 했다.

2번: 슈퍼워크 #SuperWalk

개인적으로 국산 M2E 중에 1등이지 않나 싶다.
대표의 의지가 돋보이며, 뛰기앱을 기존에 개발을 해던 경력도 좋고 (프로그라운드)
운영도 잘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지속적인 소각 알림, 유틸리티 코인 바닥가 방어)
그리고, 다른 M2E에 비교해서! 에너지가 100에너지까지 가능하다는 점이다.

"실제로 하루 종일 걷고 있는 사람이 보인다 ㅎㅎ"

100에너지는6-7시간 걸어야 하는것 같은데, 이곳의 특이한 점은 시간을 줄여주는물약을 판다!
즉 100% 물약을 먹으면1/2로 시간이 팍 준다. 그래서 100에너지라고 해도 한 3-4시간 정도 걸으면 되고 ㅎㅎ
뭔가 다양한 시스템으로 시간을 조금씩 줄여준다.
그리고 좋은 점은!!

유틸리티 코인이 70원을 유지하려고 애를 쓴다. (30원까지 내려갔다가. 다시 올라왔다.)

예를 들자면, 하루에 300개 정도를 캔다고 하면 수익은 현재 2.1만원 정도이다. 상당히 매력적이다.
필자는 슈퍼워크 에너지를 좀 많이 늘려가보려고 계획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스테픈은 20에너지로 확장 예정 ㅎㅎ


3번: 스니커즈. #SNKRZ

스니커즈는 현재 3족으로 발을 담구어본 상태이다.
지역 땅따먹기가 재미있어서 들어가 봤는데. 일단 여기도 팬덤은 형성되어 있는 것 같다.
채팅방에서 뭔가 이야기 하면 운영자님이 친절히 답변준다.
그리고, 뭔가 이상한 소리하면 경고를 준다 ㅋㅋㅋㅋ

관리가 되고 있는것 같은데.
생각보다 채굴양 보다 신발 바닥가가 높다.
이유를 물어보니 유저들이 신발 락업을 건다고 했다. 뭔가 보상이 있어서 걸겠지?


유틸리티코인이 슈퍼워크보다 가격이 더 떨어졌다. 50-60원대에 있다.
거기다가 신발이 좀 비싸보여서, 슈퍼워크에 비해서 조금 진입장벽이 있어 보이고

시스템도 길거리를 걸어다니면서 박스를 먹어야 하는데 컨트롤 난이도가 좀 있다. UX가 별로 안좋다.
눌러도 한번에 안뜨고, 아주가까이 가야 하고, 워커 아니면 좀 힘들것같다.

아직 업데이트 중이라, 좋아지길 기대해본다.
근데. 땅따먹기 해서 뭐가 좋은지는 모르겠다. 그냥. 오늘 다른동네가서 걸어보긴 했다.

제주도 우리집 주변을 내가 점령해 봤다. 기분은 좋은데. 뭐가 좋아질까?
저기 타일에 우리 얘 사진을 박아 놓는다면? ㅋㅋ 그러고 싶진 않다.
개인적으로 스테픈 사진을 박고 싶은데 운영진으로부터 계정이 짤릴 것 같아서 그러진 못하것다. (모니터링 심하게 하고 있는듯)

아직 돈은 못버는 단계이다. 레벨업을 해야하고.
9족까지는 가야하는데. 신발가격이 다른 두 앱에 비해서 비싸서 망설여 진다.~

"채팅방에서 신발이 비싸서 망설이고 있다라고 하니.. 비싸게 사신 분들의 원성이 쏟아졌다. 스테픈으로 경험해봐서,... 충분히 그 맘 이해한다."

4번: 스웨트코인 #SweatCoin

뭐 넣을까 말까 하다가 1년 정기구독 넣으거라 유료 M2E는 맞아서 넣어봤다.
근데 코인채굴도 넘 안되고, 가격도 낮고. 돈도 캐시워크가 더 벌리는것 같아서.
연장은 안하려고 한다. 무겁고, 배터리소모도 많고. ㅎㅎ
상위권에 돈 잘버는 것으로 집중이 나아 보인다.

나중에 좀 하다가, 돈 얼마나 벌리나. 이것도 함 적어보고 싶다. ㅎㅎ

M2E 투자자들이여 가즈아!! 돈 그만 잃고, 돈 좀 벌어보자ㅋㅋㅋ

#유익하다고 느꼈으면~ 보팅, 댓글, 리스팀 잊지마시고용!!
#좋은글에호감표시할수있는 #최소한의스팀은남겨놓기운동에참여해주세용ㅎㅎ
#최스남보_운동

#M2E비교 #stepn #superwalk #snkrz #sweatcoin #스테픈 #스니커즈 #슈퍼워크 #멘징 #원금회수 #kr #krsuccess #zzan #aaa

Posted through the AVLE Dapp (https://avle.io)

Sort:  

아 그리고 타일 사진은 광고할거 박아놓면 좋겠죠! 전 그렇게 박아놨어요. 근데 아직 회원수가 너무 적네요.

네. 적은거 같아요. 슈웍은 지금 1만명이 넘어선거 같아요. 이번에 광고주고 캐시받는 업데이트가 잘 동작하는 것 같습니다.ㅇ

도움이 됩니다. 리스팀해갑니다.

네넵. 도움이 조금이라도 되면 좋겠습니당.

스니커즈 앱이 많이 불안하고 오류가 많다라구요. 그레도 다른 m2e와 다른 길을 가서 색다른 재미가 있습니다. 의견 모집한다길래 타일 활용 아이디어도 제출했어요!

채팅방 들어와 있는데. 느낌이 새로워요. 뭔가 여기저기서 다 모니터링 당하는 느낌이랄까요 ㅎㅎㅎ

전 가게 홍보를!!!

로컬 홍보용으로는 좋겠다고 생각이 들더라고요. 다만, 뭔가 상권과 연결시킬 브릿지가 필요해 보여요.
이런거 좀 만들어보고 싶습니당. ㅎㅎ

당근에 판매가 가능할것으로 보여요!

네네 ㅎㅎ 먼가 아이디어좀 내보죵

오오... 정말 양질의 포스팅이시네요 'ㅁ')b

네이버는!! 이런 포스팅을!! 대문에!! 걸어달라!!!!!! 'ㅡ')/ 투쟁!! 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7941.45
ETH 2579.63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