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일기(TRV급락, HUNT 바닥다지기), 스팀잇에 대한 생각

in #sct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롱다리(@tailcock)입니다.
하루가 어떻게 가는지 모르겠습니다.
업무 후 회식까지 있는 날에는 스팀몬스터 일퀘하기도 쉽지 않네요.
포스팅할 시간이 없을 때는 포럼이 참 좋네요.
포스팅할 시간이 없는 사람은 간단하게 글쓸 수 있는 포럼 추천합니다.
스팀몬스터관련 포럼은 https://monsters.tokenbb.io/에서
스팀코인판 포럼은 https://sct.tokenbb.io/을 가면 됩니다.

  • 트러스트버스(TRV)급락
    Screenshot_20190619-100040.jpg

저의 첫 프리세일 참가 코인인 트러스트버스(TRV)가 밋업을 앞두고 잘 올라가더니 막상 믿업을 하고 나니 그냥 고개를 숙여 버리네요. 아쉽게도 제가 매도 내어 놓은 가격에는 도달하지 못하고 내려 버렸습니다.ㅠ.ㅠ
밋업에서 빗썸 상장을 기대했는데 기다렸던 소식이 나오지 않았네요. 빗썸 글로벌에 상장한다는 말이 있는데 빗썸 글로벌은 아직 생소한 곳이라 그런가 봅니다.
90원 근처에서 놀던 녀석이 이젠 반토막이 나서 40원대에서 놀고 있네요.
손실난 것 회복하려면 쉽지가 않아서 그냥 물타기를 합니다.
물타기 계속하다 보면 언젠가는 팔 기회가 오겠죠...

  • 스팀헌터(HUNT) 횡보중
    스팀헌터(HUNT)가 바닥을 확인한 것일까요?
    더이상 하락하지 않고 안정감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거래가 워낙 없으니 적은 거래로도 급등락이 가능한 사항인데 다들 바닥이라 인식을 한 것인지 급한 매도 물량이 없네요.
    제가 산 가격보다는 계속 위에서 놀고 있네요.ㅎㅎ
    거래소 상장 뉴스가 계속 늦춰지고 있는데 조만간 좋은 소식이 들리기를 손꼽아 기다리고 있습니다.

스팀엔진에 상장된 토큰들이 많은 상승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스팀을 기반으로 한 토근들의 보상이 스팀잇 보상을 넘어서고 있는 지금의 현상이 과연 계속 될 수 있을까 하는 의문이 듭니다. 아마도 초기라서 체굴이 쉬운 것이지 조만간 이런 체굴은 쉽지 않을 것 같다는 생각이 많이 드네요.
요즘처럼 스파의 힘이 무기력하게 느껴진 적이 없는 것 같습니다.
많은 스파를 가진 사람이 많은 혜택을 받아서 스팀 매수 유인이 될텐데 정말 아쉬운 부분이네요.

스팀잇 광고가 너무 많이 따라 다니네요. 그것도 잡스러운 것들이...
이렇게 댓글마다 광고가 붙는데 과연 보상이 제게 오는 것일까요?

증시격언 : 올라야 할 때 오르지 못하면 급락이 오고 내려야할 때 내리지 못하면 급등이 온다.

스팀엔진 바로가기 (https://steem-engine.com)
스팀코인판 바로가기( https://www.steemcoinpan.com)
AAA 사이트 바로가기((https://www.triplea.reviews/)
SPT (https://monsters.tokenbb.io/), (https://www.splintertalk.io/)

Sort:  

hodolbak-aaa님이 tailcock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hodolbak-aaa님의 [한줄리뷰이벤트] 상상력! 동심! 이웃분들의 추천애니메이션 20선!! ^^

...20190612_215/1560325933077lMpkw_JPEG/movie_image.jpg tailcock- 코난

우리 아이 때문에 엄청 많이 봤네요.

<div cl...

헌트 추매하셨군요
새롭게 거래소 상장되어 좋은 흐름 보여줄 때까지 기다려봅니다 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네 좀 추매했네요. 한 번은 펌핑이 오지 않을까 기대해 봅니다.

비트소닉에서 본 코인인데.... 프리세일에서 사셨군요...

오를거에요...꼭~!!!

오를 거라 믿고 투자하고 있는데 실망 안시켰으면 좋겠네요.

제가 산 가격보다는 계속 위에서 놀고 있네요.ㅎㅎ

헌터토큰을 얼마에 사셨길래... 위에서 노나요? 잘 사셨네요~ ㅎㅎ
헌터도 참 거래량 없네요... 저도 좀 보유하고 있는데...

$0.01 아래에서 사야지요.
정말 거래량이 안습입니다.

다시 90원대로 치고 올라가서 익절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꼭 익절할게요.ㅎㅎ

격언은 틀리지가 않나봐요

격언은 그래서 격언인 것 같습니다.

파이팅~??~??

감사합니다.

크롬 adblock 을 사용해서 광고가 보이지 않는데
핸폰으로 들어가서 보면 엄청 광고가 많긴 하더라구요
광고비로 자금 좀 모아서 뭐라도 해줬으면 하네요 ㅋㅋ

그러게 말입니다. 광고비 나눠 줘야죠.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6
BTC 60108.64
ETH 1573.09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