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투자일기(TRV급락, HUNT 바닥다지기), 스팀잇에 대한 생각
크롬 adblock 을 사용해서 광고가 보이지 않는데
핸폰으로 들어가서 보면 엄청 광고가 많긴 하더라구요
광고비로 자금 좀 모아서 뭐라도 해줬으면 하네요 ㅋㅋ
크롬 adblock 을 사용해서 광고가 보이지 않는데
핸폰으로 들어가서 보면 엄청 광고가 많긴 하더라구요
광고비로 자금 좀 모아서 뭐라도 해줬으면 하네요 ㅋㅋ
그러게 말입니다. 광고비 나눠 줘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