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투자일기(TRV급락, HUNT 바닥다지기), 스팀잇에 대한 생각
제가 산 가격보다는 계속 위에서 놀고 있네요.ㅎㅎ
헌터토큰을 얼마에 사셨길래... 위에서 노나요? 잘 사셨네요~ ㅎㅎ
헌터도 참 거래량 없네요... 저도 좀 보유하고 있는데...
제가 산 가격보다는 계속 위에서 놀고 있네요.ㅎㅎ
헌터토큰을 얼마에 사셨길래... 위에서 노나요? 잘 사셨네요~ ㅎㅎ
헌터도 참 거래량 없네요... 저도 좀 보유하고 있는데...
$0.01 아래에서 사야지요.
정말 거래량이 안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