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즈아] 가즈아형들 오랜만이야 ㅎㅎㅎ

in #kr-gazua8 years ago

와 정말 오랜만에 들어와 본듯해 ㅎㅎㅎ 가즈아 형들은 잘 살고 있나 모르겠네

분위기도 침체 되고 어뷰징이다 뭐다 말이 많은데 지금은 그냥 월드컵이나 보자고~ㅎㅎ 나야 축구 별로 안좋아 하는 한화 야구팬이지만ㅋㅋㅋㅋ혹시 알아 월드컵 끝나고 좀 올라갈지

Sort:  

@sweetpapa You have received a random upvote from @botreporter & @bycoleman because this post did not use any bidbots.

가즈아!!!!!!!!!!

오랜만이네 ㅎ
월드컵 즐기고 가즈아~~!

오를거라 믿어 본다 가즈앙

내가 시작하고 나서부터 점점 침체되는데.. 어쩔수 없지만 시세오르면 다시 활활 타오르겠지 ㅎㅎ

월드컵 끝나면 가즈아 ㅎㅎ

가즈아 이미지 넣을 수 있게 펌핑 했는데 빗썸이 고춧가루 뿌리네 ㅡㅜ

폭락해서 죽겠어 ㅠㅠ
월드컵 즐겨보즈아~~!

형아 오랫만... 분위기가 그래도 열심히 하자고 그들은 그들이고 ㅎㅎㅎ

축구... 우리는 지고 일본은 이기다니....!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5
BTC 60179.25
ETH 1578.47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