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얘기] 260704 _ 열심히 사는것 그게 제일 먼저다.
친한 동생이 찿아와 함께
점심으로 짬뽕을 먹었다.
교동짬뽕 이름은 뭐 그럴싸하지만
사실 맛은 그냥 그렇다.
회사에서 직원을 뽑는다고 한다.
초임은 최저임금에 200% 보너스라고 한다.
외국인은 채용을 안한다고 한다.
사람 뽑기 어렵다고 한다. 사실 급여가 적긴 적다.
요즘 일 안하고 노는 사람들..
급여가 적다고 집에서 놀고먹는 청년들..
급여가 너무 적고 일이 힘들면
희망도 의욕도 안생기는건 맞다.
그래도 뭘 해야 새로운 기회가 생긴다.
2~3년 놀고나면 몸과 마음이 익숙해진다.
그리고 자존감과 자신감도 떨어진다.
그렇게 은둔형 외톨이가 되어간다.
난 우선 아무거나 해야 된다는 생각이다.
그 안에서 기회가 생긴다.
삶에서 기회와 행운은 열심히 살다보면
우연하게 찿아온다. 난 그걸 믿는다.
열심히 사는것 그게 제일 먼저다.
그냥 그렇다는 거다.
쓰다보니... 재미없어서.. <끝>
재밌게 읽고 있었는데요…. ㅎㅎ
ㅎㅎ 감사합니다요^^
H4LAB Delegation Status (2025/07/05)
https://www.steemit.com/@h4lab/2025-07-05-status
@h4lab님이 당신을 멘션하였습니다.
멘션을 받고 싶거나 받지 않으시려면 댓글을 남겨주세요. 빠른 시일내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해적 코인(PIR) 재단 재정 상황 7/5 (2025)
https://www.steemit.com/@pircoin/pir-7-5-2025
@pircoin님이 당신을 멘션하였습니다.
멘션을 받고 싶거나 받지 않으시려면 댓글을 남겨주세요. 빠른 시일내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