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생각] 210803 _평생 즐길 수 있는 일
평생 즐길 수 있는 일을 찿는다면~~~
즐기다 보면 전문가가 되고
전문가가 되면 나를 필요로 하는
사람이 생기고 결국 소득으로 연결된다.
그럼 즐거운 소득이 생긴다.
그 소득은 점점 늘어난다.
그래서 장기적으로 보면
즐기는 일을 선택하는 것이
일의 선택에선 최고의 선택이다.
그러나 그런 일을 선택한
사람은 아주 극소수다.
왜 그렇지?? 그렇다고 내가
평생 즐길 그 일을 하는 사람이
없는것도 아니다. 직업으로 가진
사람은 분명히 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은 선택하지 않는다.
사회 초년생부터 먹고사는
문제해결이 가장 시급한
경우는 아주 많지는 않다.
평생 무언가를 하긴 해야 한다.
그럼 우린 언제쯤 즐기는 일을 할까?
고민해 볼 문제다.
즐거운 일 하고싶은 일을
꼭 찿으시고 평생 즐기시길
기원한다.
뭐가 있을까..^^
평생 즐길수 있는일은 재미나게 노는 일 밖에 없는데....
흉아? 어떻게 하지? ㅋㅋㅋㅋㅋ
저같은 부류는 아주 행운아죠 ㅎㅎㅎ
진짜 놀면서 돈벌구 싶당ㅎㅎㅎ
즐기는 일이 돈이 되면 얼마나 좋겠어요, ㅠㅠ
만인의 꿈이죠.
평생 즐기면서 하는 일이 직업인 경우...
@successgr transfered 30 KRWP to @krwp.burn. voting percent : 66.94%, voting power : 43.36%, steem power : 1818857.26, STU KRW : 1200.
@successgr staking status : 9210.523 KRWP
@successgr limit for KRWP voting service : 9.21 KRWP (rate : 0.001)
What you sent : 30 KRWP
Refund balance : 20.79 KRWP [56042036 - 8c9e8d17b54030cabde715b5957b4a75b302a005]
@starlord28님이 당신을 멘션하였습니다.
https://www.steemit.com/@starlord28/in-retrospect-it-was-inevitable-or-starlord28-goes-witness
@successgr.with님이 당신을 멘션하였습니다.
https://www.steemit.com/@successgr.with/2021-8-successgr-with--11-110s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