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의 상승장에서 뇌동 매매 금지 주의보 발령!!!
오늘의 코인시장 상승은 간만에 의미가 있는 상승이다
상승과 하락은 세력맘이라고는 하지만 올 1월부터 꾸준하게 이어져온 가두리 형태의 시세에서 벗어나 간만에 거의 모든 코인들이 두자릿수의 상승률을 보이고 있다
외신들은 비트코인을 비롯한 암호화폐 가격이 상승한 요인 중 하나로 골드만삭스의 CEO 교체를 주요 요인으로 보고 있는듯 하다
그간 암호화폐 친화적인 발언을 해온 데이빗 솔로몬이 CEO로 발탁된 것이 긍정적인 요인이라는 분석이다
G20, 비트코인의 ETF등 앞으로 코인 관련 주요 일정들에 대한 긍정적인 예측도 한 몫을 하고있다
개인적으로 그동안 쓰레기라고 비판하던 빗썸도 이번 상승장에 기름을 붓고 있다
거래량이 뒷받침 되어야 이 시장이 활기를 띄게 되는데 업비트나 여타 거래소에 비하면 지금 빗썸의 비정상적 투기 모드가 거래량 증가에 큰 역할을 하고 있는점은 낙관적이다
그들만의 스팀리그도 4천원이 넘는 가격에 거래가 되고 있으니 말이다
너무 조급해하면 큰 수익을 얻기 힘듭니다
모쪼록 간만에 찾아온 상승장에서 우리 팔로워 분들 모두 현명한 판단을 하셔서 많이 기다린 만큼 달콤한 열매를 모두 수확할수 있기를 기대해 본다
이 시장의 얼리아답터인 우리 모두 10년후엔 부자가 되어있을겁니다.
화이팅 하시죠^^
10년 후!! 기다립니다 ㅎ
스티미언 모두가 가까운미래에 부자가 되기를!~😌👍🏻
모두들 참고 견디면 부자되실겁니다
참기가 힘들다는게 문제죠^^
1825원에 3만개 투하 ㅜㅜ
후앗 럭스님 자본금이 ㅎㄷㄷ 하십니다^^
1725에 1만개 재매수 하고
손까락 빨고 있습니다.
메로나 뜨자고...!
Nice one!
화이팅!
무진장 덥네요.
기왕 이리된거 코인판도 후끈 달아오르다 못해
화르륵 활활활 불 붙었으면 좋겠습니다 ㅋㅋ
이열치열로 가야겠죠.
간만에 그래도 분위기가 좋아져서 다행입니다.
화이팅입니다!!
네 화이팅~~!!!
상승하는 모습을 오랜만에 보니 기분 좋네요 ㅎ
업비트도 스팀 입출금 막혔더라구요. 정상적인 거래로 우 상향했으면 좋겠습니다.^^
가두리 펌핑말고 정상적인 우상향 해야죠^^
뭐 좀 오른 것 같아도 한 달전에 비하면 여전히 마이너스네요.
빗썸 가격은 되어야 할 것 같은데...
이 상황서 빗썸 문이 열리면 어떻게 될까요?
업빗은 잠겨있고 빗썸이 열리면 업빗도 따라가지않을까요? 행복한 상상해 봅니다.
행복회로이겠지만 .. 진짜 업비트가 따라가면 좋겠네요 ㅋㅋㅋ 빗썸이 따라오면 못오게 막아야하는디 ㅠㅠ ㅋㅋㅋ
오~ 이거 일리있는 말씀이신데요
업빗에서 스팀좀 사볼까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