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영어 공부slowdive14 (63)in #kr-english • 7 years ago (edited) 5월엔 저조했는데 6월은 좀 낫습니다. 리스닝은 전혀 못 했네요. 작년 8월 중순부터 영어공부 본격적으로 시작했으니 곧 1년이네요. 영어실력이 얼마나 늘었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독해 공부 위주였는데 별 변화가 없는 것도 같고요. 그럼에도 공부는 계속 진행됩니다. 동기 강화 차원에서 불이님의 영어 잘하고 싶니? 구입하여 읽는 중입니다. 금욜쯤 프로미스팀 서평 올라갈 예정이에요. #kr-study #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