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영어 공부

in #kr-english7 years ago (edited)

Screenshot_20190701-120206_HabitShare.jpg

5월엔 저조했는데 6월은 좀 낫습니다. 리스닝은 전혀 못 했네요. 작년 8월 중순부터 영어공부 본격적으로 시작했으니 곧 1년이네요. 영어실력이 얼마나 늘었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독해 공부 위주였는데 별 변화가 없는 것도 같고요. 그럼에도 공부는 계속 진행됩니다. 동기 강화 차원에서 불이님의 영어 잘하고 싶니? 구입하여 읽는 중입니다. 금욜쯤 프로미스팀 서평 올라갈 예정이에요.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2
BTC 59298.43
ETH 1556.82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