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독한 미식가 리뷰

in #aaa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아마군(@skuld2000) 입니다.

요즘 안주인님과 함께 푹 빠져 있는 드라마가 있습니다.

180427_조은경_2분기포스터_고독한미식가2.jpg

바로 그 유명한 고독한 미식가 인데요.
퇴근하고 집에 들어 오면 한두편 씩은 꼭 보고 있네요.
특히 저녁밥 먹으면서 보면 밥맛 두배!

만화가 원작인데 요것도 좋지만 드라마로 보면 실제 음식을 먹는 모습을 볼 수 있다보니 더 재밌는 것 같습니다.
실제 존재하는 가게를 찾아가서 섭외하고 촬영하기 때문에 가게 메뉴부터 음식까지 모두 촬영용이 아닌 실제 판매하는 메뉴라고 합니다.
즉, 이 드라마를 보고 찾아가면 TV에 나온 그 음식을 그대로 맛볼 수 있는 거죠.

시간과 사회에 얽매이지 않고 행복하게 배를 채울 때 잠시동안 그는 제멋대로가 되고 자유로워진다. 누구에게도 방해받지 않고 누구도 신경쓰지 않으며 음식을 먹는 고독한 행위, 이 행위야말로 현대인에게 평등하게 주어진 최고의 치유활동이라 할 수 있다.

드라마의 오프닝 나레이션인 이 멘트야 말로 이 드라마의 특징을 가장 잘 표현한 문장인 것 같습니다.
외국에서 잡화를 수입하는 무역업자인 이노가시라 고로는 결혼도 하지 않고 자기 매장도 내지 않고 편안한 삶을 살아가는 자유로운 중년 입니다.
그런 고로가 유일하게 집착하는 대상은 바로 맛있는 음식!
그는 그냥 맛있는 음식을 좋아하는 게 아니라 도쿄 골목이나 옛 거리 구석구석에 숨어있는 특별한 가게를 찾아내는 것을 즐기는 미식가 입니다.
거창하고 값비싼 유명 레스토랑은 절대 가지 않고 그 곳의 사람들에게는 일상과도 같은 평범해 보이는 식당에서 보통 사람과 다른 그만의 독특한 기준으로 맛을 평가하고 추억합니다.

이 드라마는 어찌보면 누군가가 그저 밥먹는 모습을 멍하고 보는 게 다 입니다.
딱히 스토리나 등장인물, 풍자 같은 것도 없습니다.
그저 길을 가다가 갑자기 '배가 고프다' 라고 말하며 주변 허름한 거리를 돌며 뭔가 느낌을 주는 식당을 찾고 메뉴를 선택한 후 나온 음식을 음미하며 깨끗하게 비웁니다.
연기를 위해 먹는게 아니라 정말 나온 음식을 세상 맛나게 먹어치우죠.
그것도 1인분만 먹는게 아니라 한 번에 여러 메뉴를 시켜서 그걸 다 먹는데 또 그러고도 일어나다가 디저트를 주문하기 위해 다시 앉기도 합니다.
그걸 배부른 기색도 없이 실제로 다 먹는 모습을 보여주는데... 고독한 대식가 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죠.

20190714_194756.jpg

캬... 이 표정...ㅋㅋㅋ
방금 배부르게 밥을 먹었어도 또 입에 군침이 고이게 만드는 주인공의 연기는 배우 본인이 진심으로 즐기고 있구나 라는 생각이 절로 듭니다.


※ The following part is needed to put filled in and added to your text, as otherwise it will not be included later on phase II on Triple A.
※ 리뷰 하단에 다음 두가지 항목 포함 필수 (미포함 시 차후 자체사이트에 반영 안됨)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한일군사정보보호협정 파기, 단순한 협상카드가 아니다.

청와대는 한일군사정보보호협정 파기를 시사하는 발언을 했다. 그정도 하면 단순하게 파기하겠다는 ...

Sort:  

저희 부모님도 자주보시는 드라마ㅋ
한국편도 참 재미있었습니다~^^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이분 먹는거 보면 진짜 힐링되죠 ㅎㅎ 예전에 저도 밥먹을때 틀어놨던거 기억나네요 ㅎㅎ

영화 URL 입력하실때 검색결과가 아닌 해당 영화의 URL을 넣으셔야 합니다. 검색 결과를 넣으시면 나중에 영화 목록에 포함되지 않으니 참고 바랍니다 :)

앗... 실수했네요.
감사합니다! 얼른 수정했어요.ㅎㅎ

저 이거 액션피규어 있어요.ㅎㅎ 드라마는 한번도 못봤지만 유튜브로 짤 몇개 봤었는데 피규어 리뷰도 조만간 해볼께요.

헉 ㅋㅋㅋㅋㅋㅋㅋ
고로상 액션피규어도 나왔다니.... 엄청엄청 궁금하네요 ㅋㅋㅋㅋ

우연히 채널을 돌리다가 보게 된 이 프로가 생각보다 재밌더라구요.

주연인 마츠시게 유타카씨도 처음엔 "아저씨가 혼자 나와서 밥먹는 드라마 같은 걸 누가 보겠냐?" 고 생각했답니다. 그런데 벌써 시즌 7 이네요. ^^

혼밥의 진수를 보여주는 드라마인듯합니다. ^^
혼술 할때, 가끔씩 유튜브로 이 드라마 보곤 합니다. ^^

저도 이거 몇번 봤는데, 정말 맛나게 드시죠. 이분.ㅋㅋ

글쵸. 살 안찐게 신기할 정도에요.ㅎㅎ

진짜 별 내용없는데...보고 있으면 뭐 먹고 싶어지는 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은근 볼만하더군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4870.15
ETH 3489.66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