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스닥 2만 포인트 재돌파!riversh2 (79)in #kr • last year 방금전 나스닥 지수가 2만 포인트를 재돌파했는데요. 이란과 이스라엘 전쟁의 위기 상황을 극복하고 다시 상승하고 있어 정말 다행인 것 같습니다.ㅎ 이제 신고가 경신까지 약 1% 정도 밖에 남지 않았는데 이번달 내로 신고가 달성이 가능했으면 좋겠습니다. #krsucce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