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점심obbang9 (72)in Korea • 한국 • KR • KO • 3 years ago 새로 생긴 가게에서 점심식사를 했습니다. 칠봉이는 유모차에 태워서 걸어갔다왔는데요 식당 도착하니 땀이 줄줄 나더라구요ㅋㅋㅋ 회덮밥과 돈까스를 시켰는데 덮밥이 맛이 좋았어요. 돈까스는.. 좀 느끼.. 광어회무침이란 메뉴가 있던데 담엔 그걸 한번 먹어볼까 싶어요^^ #kr #dblog #zzan #aaa #krsuccess #sct #lifestyle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칠봉이 콧바람 쐬고 왔네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