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일상기록 2017-08-14 월 / [애나벨-인형의주인]

in #kr7 years ago

대문.jpg

안녕하세요 @louispark 입니다.

요즘에는 문화생활을 조금 자주 하는 것 같습니다 ^^ !

어제는 이틀전에 이어서 동생이랑 함께 다른영화를 보고왔습니다.

"애나벨 - 인형의주인"
1111111.jpg

사실 공포영화를 잘 보지 못하지만, 동생이 계속 보자고 졸라서.. 끌려갔습니다.

청년경찰을 볼 때에는 @movie-sell 님의 영화표 할인으로 7.7 SBD 에 두 장을 구매했었는데, 오늘은 갑작스럽게 가게된거라 할인을 이용하지 못했습니다.

원래 평소에 내던 가격임에도 불구하고, 한 번 이용해서 사용해보고 나니 새삼스레 비싼것 같더라구요 :D

애나벨에 대한 정보는 인형에 관한 스토리라는 것 밖에는 알지 못했었고, 사람들 평을 들어보니

팝콘을 사지 않아도 먹을 수 있다
남자 둘이 브로맨스를 찍을 수도 있다
그리고 "되게 무섭다" 라는 평이 많았는데 진짜 많이 놀라게 하더군요..ㅎㅎ

영화를 보는내내 들었던 생각은 들어가지 말라는 곳에 꼭 들어가는 사람들은 왜 존재하는지..
학교다닐 때 선생님 말 안듣던 친구들이 떠오르더라구요.

귀신이 나타났던 집에서 어떻게 이사를 안가고 계속 살 수 있는지 이해가 안가요 정말..
만약 저희집에 귀신이 나타났다면, 전 길바닥에서 잤을지도 모르겠어요.
바퀴벌레 한 마리에 세스코를 부르는 동생과 유전자를 공유했기에, 귀신은 너무 끔찍합니다..

저 처럼 공포영화를 보지 못하는 사람도 용기내서 보고 왔으니, 임산부를 제외한 모든 분들은 한 번씩 보시길 바랍니다 ~_~

후기만큼 그~~~렇게 무서운건 아닌 것 같아요.
저는 팝콘이 날라오진 않았고 앞에서 휴대폰 떨어뜨리는 소리를 한 두 세번 들었고, 무서운 장면이 끝나고 나면 도중에 나가시는 분들도 몇 분 계셨답니다.

물론 전 봤으니까 이런소릴 할 수 있습니다 ^^ ~

Sort:  

영화를 계속 보다보면... 몇 가지 법칙을 알게 됩니다. 그중에 하나가..
가만히 기다리고 있어라 라는 말을 듣는 사람은 절대로 가만히 있지 않는 다는 겁니다.

그 다음 상황도 대체로 정해져 있습니다. 주인공인 경우 엄청난 요행으로 안 죽고 조연이나 단역은 바로 죽지요.

절대 들어오지마라, 가만히 있어라, 누가 와도 문열어 주지 마라고 하면 분명히 위기에 처합니다. 그냥 저런 대사를 듣는 순간 좀 짜증이 날 정도로 정형화 된 패턴이죠. 저런 대사 나오면 절대로 지 멋대로 돌아다니가 봉변 당하겠군 이라 생각하면 됩니다. ^^;;

그래서 그런지 저는 전형적인 패턴과 전개를 무시하는 영화들이 좋더라고요. 그냥 단 한 가지라도 그런 요소가 있음 좋겠어요. 그런 의미에서 라이프나 클로버필드 10번지 괜찮게 봤습니다. 영화 자체는 그냥 보통이지만 감독이 관객과 밀당을 하는 느낌 좋았습니다.

어우 이렇게 장문의 댓글을.. 감사합니다 ㅎㅎ 무조건적으로 발생하는 법칙들이죠. .알면서도 또 보게되는 드라마나 영화도 비슷비슷하더라구요 특히 공포영화의 경우에는 이런 패턴이 너무 뻔한듯한 느낌도 있구요 ㅎㅎ
라이프나 클로버필드 10번지를 추천해주셨으니 또 안 볼수 있나요! 다운받아놓았다가 시간 날 때 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

전 어제에 이어서 ㅋㅋㅋㅋ
택시운전사와 청년경찰부터 봐야겠네요.
공포영화는 안 보는 주의라서 ... 꿈자리가 사납더라고요 ㅎㅎㅎ
부산행도 좀비 영화인지 모르고 들어갔다가 ㅋㅋㅋ 처음에 후회하다가 나중에 만족했네요 ㅋㅋㅋ 동석이 형님이 있어서 잘 봤습니다. ㅋㅋ

ㅋㅋㅋㅋㅋ 둘 다 챙겨보셔야 될 것 같아요 ~ / 저도 잘 못보긴하는데 남들 하는 건 다 해봐야되서 봤어요 ㅠ ㅠ 부산행도 한국판 좀비영화라 그런가 진짜 재밌게 봤었던 기억이 있네요 !

저도 들었어요ㅋ 팝콘을 사지않아도 날아오는 팝콘을 먹을수 있다고ㅋ

ㅋㅋㅋㅋ 후기보고 피식 했었는데 실패했습니다 ~

전 공포영화 아예 못봅니다 ㅜㅜ,,그래도 루이스님은
끌려가신거지만 보셧네요 ! 용감하십니다~
전...절대 못갈 듯..ㅎㅎㅎ

끌려가실 기회가 없으셨던게 아닐까요 ㅎㅎ 충분히 보실 수 있습니다 화이팅 !!

무서운 영화는 절대 안봐요
두고두고 환상이 보여 고생하거든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6704.41
ETH 3487.40
USDT 1.00
SBD 2.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