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Daily] 일상기록 2017-08-14 월 / [애나벨-인형의주인]

in #kr7 years ago

영화를 계속 보다보면... 몇 가지 법칙을 알게 됩니다. 그중에 하나가..
가만히 기다리고 있어라 라는 말을 듣는 사람은 절대로 가만히 있지 않는 다는 겁니다.

그 다음 상황도 대체로 정해져 있습니다. 주인공인 경우 엄청난 요행으로 안 죽고 조연이나 단역은 바로 죽지요.

절대 들어오지마라, 가만히 있어라, 누가 와도 문열어 주지 마라고 하면 분명히 위기에 처합니다. 그냥 저런 대사를 듣는 순간 좀 짜증이 날 정도로 정형화 된 패턴이죠. 저런 대사 나오면 절대로 지 멋대로 돌아다니가 봉변 당하겠군 이라 생각하면 됩니다. ^^;;

그래서 그런지 저는 전형적인 패턴과 전개를 무시하는 영화들이 좋더라고요. 그냥 단 한 가지라도 그런 요소가 있음 좋겠어요. 그런 의미에서 라이프나 클로버필드 10번지 괜찮게 봤습니다. 영화 자체는 그냥 보통이지만 감독이 관객과 밀당을 하는 느낌 좋았습니다.

Sort:  

어우 이렇게 장문의 댓글을.. 감사합니다 ㅎㅎ 무조건적으로 발생하는 법칙들이죠. .알면서도 또 보게되는 드라마나 영화도 비슷비슷하더라구요 특히 공포영화의 경우에는 이런 패턴이 너무 뻔한듯한 느낌도 있구요 ㅎㅎ
라이프나 클로버필드 10번지를 추천해주셨으니 또 안 볼수 있나요! 다운받아놓았다가 시간 날 때 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7003.49
ETH 3502.34
USDT 1.00
SBD 2.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