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딸기 두 다라이 🍓 🍓 🍓

안녕하세요. 삼남매맘 리키입니다.

어제 마트서 딸기 두 다라이(2kg) 산 거~
아침에 꼭지따고 씻어서 ....
먹을 거 조금 남기고 냉동실에 얼려놨어요.

여름에 시원하게 갈아먹게~

요즘 크기 작은 딸기들이 나오네요.
저렴한 거 있으면 또 사야겠어요 ㅎ

20250408_064449.jpg

Sort:  

오 ! 저렴할 때 사서 얼려 놓았다가
한 여름에 시원하게 갈아 먹는
아주 좋은 방법이 있었군요 ....!! 딸기 ~~!!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8
BTC 60207.84
ETH 1581.37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