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몬스터 일덱
이번에는 종 편하게 일덱을 하게 되었네요.
물속성을 하게 되어서 편하게 했어요.
그나마 승률이 높거든요.
드뎌 골드에 진입했네요.
전부 처리하고 카드를 열어봤어요.
원하는 카드는 아니네요.
이렇게 일퀘를 마치게 되었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이번에는 종 편하게 일덱을 하게 되었네요.
물속성을 하게 되어서 편하게 했어요.
그나마 승률이 높거든요.
드뎌 골드에 진입했네요.
전부 처리하고 카드를 열어봤어요.
원하는 카드는 아니네요.
이렇게 일퀘를 마치게 되었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best-live님의 아낌없이 주는 나무의 기본적인 계정 및 스팀파워가 모였습니다.
오늘도 일퀘 수고하셨네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