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동도 동백꽃jeehun (81)in Korea • 한국 • KR • KO • last year 여수 오동도에 핀 동백꽃. 만개한 후 동백꽃이 우수수 바닥에 떨어져있었지만. 몇몇 동백꽃은 아직까지 가지에 남아 있었습니다. 덕분에 조금 늦은시기에도 온전한 동백꽃을 볼 수 있었네요. #zzan #dblog #food #life #kr #krsucce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