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04.27]정주부의 외식(춘천 상호네 숯불구이)ini4909 (84)in #kr • last year 춘천 상호네 숯불구이 레고랜드에 다녀오고나서 저녁을 먹고 서울로 넘어가기로 했는데요😙 춘천에 왔으면 닭갈비를 먹고 가야겠죠?! 열심히 인터넷을 검색해서 찾은 '상호네 숯불구이'라는 맛집글 찾았습니다 남춘천역 앞에 있더라구요😉 간장과 양념 반반씩 주문을 해봤는데요😁 진짜 고기가 부드럽고 잡내도 안나고 맛있더라구요..! 여긴 나중에 또 와야겠습니다😋 #food #life #h4lab #krsuccess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