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가리스와 거봉으로 만들어본 수제(?) 아이스크림

in Avle 여성 육아3 years ago (edited)

아이들은 계절에 상관없이 아이스크림을 정말 좋아하네요. 엄마가 통제하지 않으면 하루에 열개라도 먹을 기세지만 요즘엔 아이스크림을 잘 사다놓지 않고, 한번 사주더라도 일부러 많이 사오지 않는데요. 며칠전에는 수제 아이스크림틀이 괜찮아 보여서 구매했는데 완전 대만족입니다. 실리콘이라 빼기도 싶고, 캐릭터 모양의 아이스크림이니 아이들도 좋아하네요.

사진 찍는걸 깜박해서 먹는 도중에 찍었네요.ㅎ

생과일 주스 같은건 손이 많이 가니 뭐가 좋을까 고민하다가 마트에서 불가리스를 사와서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만들어 주었습니다. 베스킨라빈스에서도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좋아하는 녀석들이라 맛있다고 하며 잘 먹습니다. 불가리스만 넣으면 너무 밋밋할 것 같아 거봉을 껍질 벗겨 넣어 줬더니 더 수제 아이스크림 느낌이 나네요.

혹시 집에 아이스크림틀 있으시다면 과일 잘라넣고 이렇게 한번 만들어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첫째 때문에 이번주 길게 휴가냈는데 일주일이 왜케 빨리 지나가는 걸까요..슬프네요.ㅜㅠ

Sort:  

휴가는 정말 시간이 빨리 흐르죠.
아이스크림이 참 맛있어 보이네요^^

내년 봄에나 한번 도전해봐야겠습니다.
아들이랑 더 많이 먹을려고 경쟁할 거 생각하니 벌써 웃음이 나네요 ㅋ

Wow! My daughter, Naomi, would like this icecream set. It looks fun~^^ It's her birthday next Friday, and I've been looking for a birthday present all this time. Time is running out for me on what to get her for her 8th birthday. I'm gonna put this on my list.

http://www.11st.co.kr/products/2123726344/share

제가 구매한 곳의 링크를 남겨 드려요.. 지금까지 산 아이스크림틀 중에 젤로 마음에 들어요.^^ 만약 구매하신다면 손잡이 10P짜리도 사 놓으면 손잡이 잃어버리더라도 계속 쓸 수 있으실거에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525.26
ETH 2583.76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