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 손쉬운 유부초밥(feat. 풀무원 고소한 유부초밥)

20210224_074612.jpg

어머님이 와 계시지만 어머님도 아이셋을 보시면 세끼 식사를 모두 챙기시려면 힘드시겠다 싶어 아침만이라도 챙겨놓고 나가려고 하고 있습니다. 워킹맘들에게 사실 제일 손쉬운 것 중 하나가 바로 유부초밥입니다. 그러다보니 시판 유부초밥을 많이 구매해 봤지만 풀무원 고소한 유부초밥이 제일 맛있는 것 같습니다. 특히 꼬들단무지의 씹히는 맛이 맛을 더합니다.

당근, 호박, 양파, 크레미를 얇게 다져 넣어주면 인스턴트를 먹인다는 죄책감에서 조금은 벗어날 수 있지요. 요즘 @ifonly님의 정성가득 아이 밥상을 볼 때마다 어릴적부터 아시들한테 건강식을 먹이는 것의 중요성이 새삼 느껴지며 우리 아이들한테 미안한 생각도 드네요. ㅜㅠ

2821627646_B.jpg

20210224_074717.jpg

아이들 간식까지 준비해 놓고 또 바쁘게 출근하는 나는야 워킹맘입니다. 그래도 이 시기에 일할 수 있음에 감사해야겠죠~^^

Sort:  

앗!!! 저 유부초밥 저도 젤 좋아하는거예요~!!
아이들은 안좋아하는거라 내 입맛이 이상한가했는데 괜히 더 반갑네요~! 저를 위해 늘 쟁여놓아서 항상 집에있어요^^
20210224_230447.jpg

글구 저도 일할때는 아이들 밥이며 간식은 거의 못챙겼어요ㅠ 반찬가게 이용하거나 친정엄마가 다 해주셨죠ㅠ 오히려 간식까지 준비하시다니 대단하신거죠~!

일하시는 엄마는 아이들에게 미안한 마음보다 늘 당당하셔도 됩니다~!!
아이들이 크면 엄마가 얼마나 자랑스럽겠어요~

맞아요! 풀무원이 참 맛집이죠. 저도 참 좋아해요. 주가만 오르면 더 좋아해줄 수 있는데 말이죠^^

저같은 경우도 아이가 유부초밥을 좋아해서 자주 해주는 편이에요^^ 제가 가는 한인마트에선 풀무원 유부초밥을 안팔더라구요. 다시 가서 확인해봐야 겠네요 ^^

워킹맘 엄마의 정성가득한 유부초밥인걸요??
아이들의 엄마의 사랑을 듬뿍 느낄꺼예요..

바쁜 아침! 유부초밥 최고지요!
낼 아침은 또 뭘 해먹여야하고 고민이었는데 저희도 유부초밥 먹어야겠어요 ㅎㅎ

9바쁜 아침! 유부초밥 최고지요!
낼 아침은 또 뭘 해먹여야하고 고민이었는데 저희도 유부초밥 먹어야겠어요 ㅎㅎ

바쁜 아침! 유부초밥 최고지요!
낼 아침은 또 뭘 해먹여야하고 고민이었는데 저희도 유부초밥 먹어야겠어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5
BTC 60310.67
ETH 1582.92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