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모히또에서 몰디브 한잔해야지?!

in #tasteem8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서로서로 행복을 나누고 싶은 파치아모입니다~^^

날이 더워지니 몰디브 바다에 누워 시원하게 모히또 한잔 하고 싶어지는 날이에요~^^

F6A465BE-AEE8-4FF4-BCE4-9B9511509AA0.jpeg

앞쪽으로 보면 에메랄드 빛의 바다가 펼쳐져있고

C84A905F-5C92-4B68-8140-4A7A0641BA9B.jpeg

뒤쪽을 보면 열대 야자나무들과 훈남들이 빼곡히 들어서 있어 어디를 봐도 힐링이 됩니다~^^

FE40E539-B0D6-481A-A4DA-AE3BE4A66E3B.jpeg

하이얀 모래를 캔버스 삼아 그림도 그려보고

66900862-C876-4FF1-A208-94DDE1F0464C.jpeg

물놀이 후 백사장을 걸으며 산책도 하고

4BAD3D99-81A7-40A7-A088-4BBF35B59569.jpeg

힘이 들면 바다와 가장 가까운 곳에 자리를 잡고

DFA85882-29DF-4552-9147-33A8C5C9BB6F.jpeg

낮에는 시원한 모히또와 영코코넛 한잔~

61D8E7E1-91F1-4EF5-BD8C-9E4A7EAB6869.jpeg

밤에는 분위기 있는 모히또와 데킬라 한잔~^^
이런 분위기에는 취해도 좋을 같네요

64858839-004A-4D26-BB5F-A6A2B12F7E42.jpeg

몸과 마음을 힐링 시켜줄 모히또 한잔 하러 지금 당장 달려가고 싶지 않으신가요~^^


맛집정보

몰디브 피할로히

score

South Male Atoll, Islands, 20026, Maldives, 몰디브


[Tasteem] 모히또에서 몰디브 한잔해야지?!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앉아서 세계여행 이국의 요리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우와! 즐거운 시간 되셨겠군요.^^

태국에도 좋은곳이 많지요~? 휴가가시면 포스팅해주세요 ㅎㅎ

넵. 감사합니다.^^

우와!!!!!!!!
파치님 비행시간 괜찮으셨어요?!
율이보다 윤이요..
저희는 비행 엄두도 못 내는데..
아까도 남편이랑 언제쯤 해외여행 갈 수 있을까 막 이랬거든요ㅎㅎ
바다 색만 봐도 그냥 행복합니다
즐겁게 보내고 오세요^-^

이사진은 페이크입니다
속초 갔다왔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증말 띨띨님 어쩔...ㅠㅠ
모래에 그린 그림에 2016.12.31 이라고...ㅋㅋㅋ

정말 맛있을거 같에요.

아기들이 기내 시간 견디기가 쉽지 않던데요.
행복한 부자 모습입니다.

첫째가 비행기를 잘 탔었어요 ~^^

Congratulations @epitt925!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total payout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Participate in the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Collect World Cup badges and win free SBD
Support the Gold Sponsors of the contest: @lukestok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바다 앞에서 먹는 모히또~!!
당장 날라가고 싶어요^^

이제는 못갈듯 싶어요... 애둘딸리니 장거리 여행은 포기입니다 ㅋㅋㅋㅋ 스팀만배쯤 되면 모를까 ㅋ

이번에도 역시 포스팅하러 몰디브까지..

해외는 전부 2~3년 전이에요ㅠㅠ
지금은 개털...ㅋㅋㅋ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앉아서 세계여행 이국의 요리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epitt925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헐!!! 저 몰디브 진짜 꿈의 꿈의 여행지인데
신혼여행으로 꼭 가려고 아껴두고 있는데
진짜 사진이 몰디브인줄알았는데.....
그래서 진짜 와 엄청 부럽다 부럽다 하면서 읽었는데!!
댓글을 보니 속초였군여!!!!!
대에에에에박
속초도 몰디브처럼 진ㅉ ㅏ 이뿌네요 +_+
어머어머어머 속초라니 진짜 대반전 ㅋㅎㅋㅎㅋㅎㅋㅎ

축구여신님... 몰디브 맞아요...ㅠㅠ
2016.12.31 에 간거 ㅎㅎㅎㅎㅎㅎㅎㅎㄹㅎ
대체 어떤 댓글을 보신거지?? 낮술하신거 아니죠?ㅋ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ㅎㅋㅎㅋㅎ위에 댓글에 이 사진은 페이크고 속초라구 해가지구 속초인줄알았어요 ㅠ.ㅠ!!! 전 그래서 속초도 이렇게 이뿌구나
이번 여행 속초로 가야겠다 했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ㅎㅋㅎㅋ
그나저나 진짜 몰디브였군여!!!!!!!!!!!!!!!!!!!!!!!
완전 부러워영 +_+ 가라앉기 전에 얼른 가봐야할텐데요....ㅎㅎㅎ

제 댓글이 오해를 불렀네요 ㅋㅋㅋ
몰디브도 괜찮고 요즘 세이쉘이라는 곳도 많이 가더라구요 한번 찾아보세요
비용도 비슷하게 드는걸로 알아요~^^

휴가는 어찌보내고 계신가요!? ㅎㅎ
끄어어어 부럽습니다! ㅎㅎ
행복한 시간되셔요!


이 포스팅은 훼이크이고 국내에 있습니다 ㅋㅋ
아재님 본의아니게 피싱사례에 엮이셨던데 피해 없으시죠?ㅠㅠ

넵 다행히 별일 없는 것 같아요. ㅎㅎ
스팀잇 채팅에 제 아이디로 계정을 파서 쪽지보냈나봐요. ㅎㅎ
뭐하고 지내세요!?

속초다녀와서 집에서 휴향중입니다
아이들 체력을 못따라가겠어요ㅠㅠ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2
BTC 60016.31
ETH 1576.59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