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모히또에서 몰디브 한잔해야지?!

안녕하세요 서로서로 행복을 나누고 싶은 파치아모입니다~^^
날이 더워지니 몰디브 바다에 누워 시원하게 모히또 한잔 하고 싶어지는 날이에요~^^
앞쪽으로 보면 에메랄드 빛의 바다가 펼쳐져있고
뒤쪽을 보면 열대 야자나무들과 훈남들이 빼곡히 들어서 있어 어디를 봐도 힐링이 됩니다~^^
하이얀 모래를 캔버스 삼아 그림도 그려보고
물놀이 후 백사장을 걸으며 산책도 하고
힘이 들면 바다와 가장 가까운 곳에 자리를 잡고
낮에는 시원한 모히또와 영코코넛 한잔~
밤에는 분위기 있는 모히또와 데킬라 한잔~^^
이런 분위기에는 취해도 좋을 같네요
몸과 마음을 힐링 시켜줄 모히또 한잔 하러 지금 당장 달려가고 싶지 않으신가요~^^
맛집정보
몰디브 피할로히
South Male Atoll, Islands, 20026, Maldives, 몰디브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앉아서 세계여행 이국의 요리에 참가한 글입니다.










우와! 즐거운 시간 되셨겠군요.^^
태국에도 좋은곳이 많지요~? 휴가가시면 포스팅해주세요 ㅎㅎ
넵. 감사합니다.^^
우와!!!!!!!!
파치님 비행시간 괜찮으셨어요?!
율이보다 윤이요..
저희는 비행 엄두도 못 내는데..
아까도 남편이랑 언제쯤 해외여행 갈 수 있을까 막 이랬거든요ㅎㅎ
바다 색만 봐도 그냥 행복합니다
즐겁게 보내고 오세요^-^
이사진은 페이크입니다
속초 갔다왔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증말
띨띨님어쩔...ㅠㅠ모래에 그린 그림에 2016.12.31 이라고...ㅋㅋㅋ
정말 맛있을거 같에요.
아기들이 기내 시간 견디기가 쉽지 않던데요.
행복한 부자 모습입니다.
첫째가 비행기를 잘 탔었어요 ~^^
Congratulations @epitt925!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Participate in the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Collect World Cup badges and win free SBD
Support the Gold Sponsors of the contest: @lukestokes
바다 앞에서 먹는 모히또~!!
당장 날라가고 싶어요^^
이제는 못갈듯 싶어요... 애둘딸리니 장거리 여행은 포기입니다 ㅋㅋㅋㅋ 스팀만배쯤 되면 모를까 ㅋ
이번에도 역시 포스팅하러 몰디브까지..
해외는 전부 2~3년 전이에요ㅠㅠ
지금은 개털...ㅋㅋㅋ
앉아서 세계여행 이국의 요리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epitt925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헐!!! 저 몰디브 진짜 꿈의 꿈의 여행지인데
신혼여행으로 꼭 가려고 아껴두고 있는데
진짜 사진이 몰디브인줄알았는데.....
그래서 진짜 와 엄청 부럽다 부럽다 하면서 읽었는데!!
댓글을 보니 속초였군여!!!!!
대에에에에박
속초도 몰디브처럼 진ㅉ ㅏ 이뿌네요 +_+
어머어머어머 속초라니 진짜 대반전 ㅋㅎㅋㅎㅋㅎㅋㅎ
축구여신님... 몰디브 맞아요...ㅠㅠ
2016.12.31 에 간거 ㅎㅎㅎㅎㅎㅎㅎㅎㄹㅎ
대체 어떤 댓글을 보신거지?? 낮술하신거 아니죠?ㅋ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ㅎㅋㅎㅋㅎ위에 댓글에 이 사진은 페이크고 속초라구 해가지구 속초인줄알았어요 ㅠ.ㅠ!!! 전 그래서 속초도 이렇게 이뿌구나
이번 여행 속초로 가야겠다 했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ㅎㅋㅎㅋ
그나저나 진짜 몰디브였군여!!!!!!!!!!!!!!!!!!!!!!!
완전 부러워영 +_+ 가라앉기 전에 얼른 가봐야할텐데요....ㅎㅎㅎ
제 댓글이 오해를 불렀네요 ㅋㅋㅋ
몰디브도 괜찮고 요즘 세이쉘이라는 곳도 많이 가더라구요 한번 찾아보세요
비용도 비슷하게 드는걸로 알아요~^^
휴가는 어찌보내고 계신가요!? ㅎㅎ
끄어어어 부럽습니다! ㅎㅎ
행복한 시간되셔요!
네
이 포스팅은 훼이크이고 국내에 있습니다 ㅋㅋ
아재님 본의아니게 피싱사례에 엮이셨던데 피해 없으시죠?ㅠㅠ
넵 다행히 별일 없는 것 같아요. ㅎㅎ
스팀잇 채팅에 제 아이디로 계정을 파서 쪽지보냈나봐요. ㅎㅎ
뭐하고 지내세요!?
속초다녀와서 집에서 휴향중입니다
아이들 체력을 못따라가겠어요ㅠㅠ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