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steemkr] 빅워크 걸음 기부epitt925 (80)in KissteemKR • last year 오늘 가족들과 공원 나갔는데 3만 보가 넘었다. 전부 기부로 못 바꿔서 조금 아쉽... #kissteemkr #krsuccess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헉... 3만...보... !!!!
걸음 기부 대왕님이십니다! 😆
헐~ 3만보라니...대단해~
팥쥐흉아 잘 지냈어?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