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칼럼] 이오스, 비자보다 빠른 파격적인 거래 속도 기록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코인을 심는 사람들, 플랜터스입니다.
차세대 SNS 플랫폼 스팀잇에서 암호화폐 뉴스, 칼럼, 시장분석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시장을 분석해보겠습니다.

드디어 이오스의 호재가 나오고 있습니다.

상승장이 온다면 이오스 코인을 주목해야 할 때가 다시 찾아오는 거 같네요.




이오스, 비자보다 빠른 파격적인 거래 속도 기록





블록체인 플랫폼 EOS는 지난 24시간 동안 거래 처리 속도 측면에서 두 가지 주요 기록을 깼습니다. 첫 번째는 다른 모든 암호화폐의 기록을 상회한 것이고 그 다음은 초당 3,000건의 거래를 넘어선 것입니다. 오늘 아침 일찍 EOS는 이 측정 기준에 따라 2,822 초당 평균 트랜잭션(TPS)를 기록해 비자의 1,700 TPS를 넘어섰고, 저녁에 와서는 3,097 TPS를 기록해 자신의 기록마저 깨버려 가장 빠른 암호화폐 플랫폼에 등극했습니다.

비즈니스 중심의 속도



이오스 EOS는 주로 EOS의 블록체인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하는 분산 애플리케이션(Dapp) 개발자를 위한 플랫폼입니다. 그들의 합의 메커니즘은 더 적은 분권화를 사용하므로 더 빠른 속도가 가능한 것입니다. 그들의 블록체인은 또한 다른 체인에 브리징을 허용하여 이 프로토콜을 활용하는 개발자들을 위한 사용 사례를 더 늘려줍니다.

엇갈린 운



EOS의 하이브리드-분산 환경으로 인해 최근에 논란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EOS는 위임 지분 증명(DPOS)를 사용하여 느리고 집중화된 채굴의 필요성을 제거합니다. 대신 사용자는 거래 확인에 주요 역할을 하는 블록 제작자에게 투표합니다.

그러나 이것이 처음 문제가 된 것은 아닙니다. 몇 주 전에 한 블록 생산자가 2일 동안 연락처에서 빠져나가 큰 낭패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이번 주에, 이더리움 개발자 팀이 이더리움의 네트워크에 트랜잭션 스팸을 일으켜 EOS의 메인넷 출시 전 상대적 이득을 보게 한 것에 EOS를 배후에 지목을 해서 논란이 생겼습니다.

어쨋든 이오스 EOS는 Dapp 개발자와 공동 작업을 발표하고 네트워크 속도가 계속 증가함에 따라 활기찬 시기를 보내고 있습니다. 이번 주 초에 TPS가 2,000을 돌파한 최초의 시기가 됐었습니다. 이에 비해 비트코인은 7, 이더리움은 15, 리플의 XRP는 1,500 TPS를 처리합니다.



원문



  • 1%의 소중한 정보를 99%의 사람들과 나눕니다.
    @coinplanters


  • 코인 플렌터스는 컨설팅 트레이딩 업체 웨이브잇(Waveit)과 파트너십을 맺고 있습니다.


WAVEIT

https://t.me/waveitfree | 텔레그램 채널
https://waveit.imweb.me | 공식 홈페이지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9888.38
ETH 2373.74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