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dimrabbit (45)in #sct-kr • 6 years ago너무 오랜만에 글써보는 스팀잇!여러가지 일들이 많이 일어났다. 난 한 아이의 엄마가 되었고, 그 누구보다도 치열하게 인생을 살아가고 있다. 육아를 하다보면 대부분의 엄마들은 우울증이 올텐데 SNS를 하다보면 자괴감 괴리감 자신감하락…bedimrabbit (45)in #kr-newbie • 8 years ago진짜 무기력하다고 느끼는 요즘,스팀잇을 시작하고 꾸준히 해보려고했던 다짐과는 다르게 인생에서 가장 큰 터닝포인트가 될 만큼 몸이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다. 컴퓨터 앞에 앉지도 못할 만큼 아팠던 나날들을 보내고 컨디션도 정신도 번쩍드는…bedimrabbit (45)in #kr-newbie • 8 years ago너무 덥고 스팀잇 신입은 여전히 어렵다 (。•́︿•̀。) /에어컨 없이 하루를 보내기 너무 힘든 요즘 에어컨 바람을 싫어하지만 도저히 견딜 수 가 없는 더위라서 문명에게 진 기분이 든다. 에어컨을 최초로 만든 사람이 캐리어 라는 사람인데 방에 있는 에어컨이…bedimrabbit (45)in #tasteem • 8 years ago[Tasteem] 일본드라마 고독한 미식가를 아시나요? 와사비 갈비 집 '헤이와엔'안녕하세요 ! @bedimrabbit 입니다 :) 올해 4월 엄마와 함께 일본 도쿄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최근 일본 드라마 고독한 미식가 촬영팀이 한국식당을 촬영하고 방송이 되어 화제가 되었던 드라마기도…bedimrabbit (45)in #kr-newbie • 8 years ago너무너무 더운 요즘 필름카메라 모델이 되다!저는 사실 엄청난 집순이 인데요. 머피의 법칙처럼 이렇게 더운에 밖에 나가야 할 상황이 더 많이 생기는 것 같아요. 사실.. 약속을 하루에 몰아서 잡다보니 이런일이 생기는것이겠지요. 아무튼 이렇게 더운데도…bedimrabbit (45)in #tasteem • 8 years ago[Tasteem] 광화문 포시즌 호텔 - 미쉐린 가이드에 소개된 '보칼리노'안녕하세요. 첫 데뷔글을 테이스팀 포스팅으로 하게된 @bedimrabbit 입니다 :) 저는 생일같은 기념일이 있는 날이나 특별한 일이 있는 날에 분위기 좋은곳을 찾아다니곤 하는데요. 보칼리노는 광화문…bedimrabbit resteemedhyooop (44)in #kr • 8 years ago뉴비 '효오옵' 인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ㅎㅎ 뉴비 '효오옵' 입니다! 스팀잇은 @hwook 의 소개로 알게 되었습니다! 저는 주로 서울에 있고, 본가인 파주, 그리고 인천을 자주 가기 때문에! 저를 통해서 만나볼 지역은 서울, 인천…bedimrabbit (45)in #kr-newbie • 8 years ago첫 개시 글과 내가 쓰고 싶은 글들에 대해서!가입하고 첫 게시물을 올리게 되었다. 나는 예전부터 블로거나 sns에서 본인만의 감성을 잘 표현하는 사람들이 많이 부러웠었다. 나는 무엇을 가장 좋아하는가? 나는 어떤 사람이지? 무엇을 가장 싫어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