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funding for artist:Last day]배송시작 안내, @zzoya 에니메이션 다큐멘터리

in #zzoya6 years ago (edited)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래서.....에너지를 다 쏟아붓고....장렬히.....(근데 힘대빵...쎄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예쁘니까!! (공감) 그리고 조신한척하는거 믿지 말아야겠단 생각이...두분 정말 수고많으셨어요! ㅎㅎㅎㅎㅎㅎ

Sort:  

감사합니다. 야야님.
간간히 들려오는 소식에 따르면 심정적으로 많이 도와주셨다고 들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죽었다 살아남!ㅋㅋㅋㅋㅋㅋㅋ
야야님 조심해요ㅋㅋㅋㅋ조신하게 때릴 수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고마워요!! 하트뿅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핫트뿅뿅반사!!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754.85
ETH 3055.95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