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funding for artist:Last day]배송시작 안내, @zzoya 에니메이션 다큐멘터리

in #zzoya6 years ago

헐 애니메이션 대박.
쪼야님의 노가다도 노가다지만...
소요님의 이 고퀄 노가다라니 ㅎㅎㅎㅎ
감사히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Sort:  

노가다도 퀄리티있게!
에펙같은거 쓰면 편할텐데 돈이 없어서 PC가 없습니다.
한프레임씩 그려서 클립스튜디오 GIF아웃 기능으로 만들었습니다.

흐억 한프레임씩 그린 GIF였군요 ㅜㅜㅜ !! 진짜 고생하셨어요 ㅎㅎㅎ

그쵸 애니메이션 대박! (저도 너무 고퀄이라 놀랐...)
펀딩하면서 소요님과 저는 노가다 하는 스타일이라는걸 확인했어요...........

노가다 만세!! =_=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907.73
ETH 2531.30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