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헐 이 움짤 두고두고 쓰고 싶네욯ㅎㅎㅎㅎㅎㅎㅎ

쪼야님과 소요님이 허락만 해주신다면 저는 얼마나 사용하셔도 좋습니다 ㅋㅋㅋㅋ

전 허락합니다! 제 어처구니 날리는 애니ㅋㅋㅋㅋㅋ
저도 써야겠네요!!마아냐님 능력자!!! ㅋㅋㅋㅋㅋㅋㅋㅋ

와우
뭘로 만드셨어요?
완전 자연스럽네요.

펀딩 진행과 고생하신 쪼야님과 소요님에 대한 애정으로 만들어...ㅆ...
포토샵으로 만들었습니다. ^^7

무엇을 날리신건가요?
미안합니다.

날아간건 나중에 이 짤을 보실 쪼야님의 어처구니가 아닐까 싶습니다.

푸흐흐 정말 재치있으세요 ㅎㅎㅎ

이건 풀봇감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처구니가 우주로 날아갔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왜 짤로 안보이죠??ㅠㅜ

헐. gif인데... 어떻게 보여드리면 좋을까요... 흑흑...

센스 대박입니다!
역시 움짤은 애정이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851.10
ETH 3059.36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