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 이해가 안가는군.
고등학생 확진자가 약국에 줄 섰을때 옳아서 죽었다고 소문이 나더니 오늘은 그 남학생이 검사결과가 음성이었다니. 우리 동네 드라이빙스루도 곧 종료된다고 그러고, 증상이 의심스러워 보건소에 가도 특별이력없으면 검사도안해주고 꼭 대형병원 찾아가서 검사받아야 하고. 수치조작은 일본만 하고 있는게 아닌듯. 나만해도 코로나 끝나가는줄 알고 4월에 아이들 원에 보내려했는데 이게 뭐임. ㄷㄷㄷ수상하다. 수상해.
고등학생 확진자가 약국에 줄 섰을때 옳아서 죽었다고 소문이 나더니 오늘은 그 남학생이 검사결과가 음성이었다니. 우리 동네 드라이빙스루도 곧 종료된다고 그러고, 증상이 의심스러워 보건소에 가도 특별이력없으면 검사도안해주고 꼭 대형병원 찾아가서 검사받아야 하고. 수치조작은 일본만 하고 있는게 아닌듯. 나만해도 코로나 끝나가는줄 알고 4월에 아이들 원에 보내려했는데 이게 뭐임. ㄷㄷㄷ수상하다. 수상해.
약국이 오히려 위험할 수도 있네요. 고등학생 사망 소식은 충격적입니다.
너무 어린나이였어요ㅠ.ㅠ)정말 부모님들은 슬프겠죠?
코로나 때문에 세상이 난리네요.ㅠㅠㅠㅠ
Posted using Partiko iOS
진짜 난리도 아녀유. 애기 있는 부모들은 공포 그 자쳅니다
결국 확진은 아니었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