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ZZAN] 애고 하이루~! 막걸리~ 잣 드시고 우린 힘내즈앙~! 짠~! 💙View the full contextzzan.co8 (52)in #zzan • 6 years ago 혼자 드신건 아니고.... 여친이랑???
여사친 있어음 좋겠어유~^^ ㅋ
아~! 나도 아∨내가 있었으면... 좋겠씨유~ㅋㅋ
편안한 밤 보내셔유~!
항상 댓글과 응원 고맙습니다 ^^ 💙
짠~! 💙
!sh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