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시: 일을 마치고 떠나가는 뒷모습의 기품/ 16세 노벨상후보자의 연설View the full contextzzan.co8 (52)in #zzan • 7 years ago 사리판단 제대로 되는 품위있는 어른 되기가 그렇게 쉽지 않은가 봅니다.
그냥 상소리나 안하는 어른이면 훌륭하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