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합격쌀] 맛 최고 ! 선물용으로 넘 좋을듯 싶네요View the full contextzzan.co8 (52)in #zzan • 7 years ago 맛있게 드시고 건강하세요. ㅎㅎ
네 감사합니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