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두근두근, 삶으로 녹이고 싶다 - '내 모든 습관은 여행에서 만들어졌다'를 읽고

in #zzan5 years ago

고물님 모습 처음 봐요. 20대 초반 모습이군요? 이뻐요. 순수해 보여요.
좋은 책 읽고 그 감동에 빨리 느낌을 적고 싶었던 감정 저도 종종 느낀답니다. 책 덮으며 욕하는 경우도 더러 있구요.ㅋㅋ
저렇게 자유롭게 사셨으니 직장생활이 힘들었겠다 싶기도 하네요. 몽골 후기 보고싶네요. 얼렁 떠나세요. ㅎㅎ

Sort:  

으힛 도잠님 감사합니다 :D
도잠님도 그런 경험 있으셨군요. 저는 욕 나올 것 같은 책은 끝까지 안 읽어요 ㅋㅋㅋ

우어 맞아요 저렇게 살아야 행복한 아인데 직장생활 쉽지 않았습니다만 돈 벌게 해주고 좋은 사람 만나게 해줘서 나름 감사한다는 :D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65753.03
ETH 3281.80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