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진심일까?... stimcityView the full contextyh70 (72)in zzan • 5 years ago 아련함이 묻어나는 포스팅이군요~~~ 중용23장이 떠올랐네요^^
온 정성을 다하라, 그럼면 바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