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ary] 2020.02.02

in #zzan4 years ago (edited)

#1
우한 폐렴 때문에 여행을 취소 했어요.
중국으로 가는 것은 아니였지만 친구를 만나러 가는 일정이였는데 친구가 임신을 한 상태여서 고민끝에 상의하고 취소하기로 하였어요.
다음에 친구가 아기를 낳고, 안전하게 만나는 걸로 약속했네요.

#2
벌써 2월이 됐어요. 올해가 시작한지 한달이 지난 지금, 벌써부터 계획했던 목표들이 흐지부지 되고 있네요.ㅠㅠ
다시 마음을 다잡고, 포스팅도 열심히하고 계획했던 일들도 하나씩 이루어 나가도록 노력해야겠어요 +ㅅ+!
(다음달 초에는 요번달 보람차게 보냈다고는 글을 쓰고 싶네요 ㅎㅎ)

Sort:  

Congratulations @xoxostar!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100 commen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200 comment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Ranking update - A better rich list comparator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공항에서두 2시간정도 대기했는데 그때 감염된 외국분도 계신듯하네요.
여행은 조용할때 가야겠죠.

에고.. 조심해야겠어요. 마스크 꼭 챙기시구요!

저도 2월 말에 제주도 가고 싶었는데.. ㅠㅠ 어서 사태가 좋아지면 좋겠네요.
저는 그래서 계획을 잘 안세워요. ㅋㅋㅋ 잘 못지키니까요 하하.

ㅋㅋㅋ 지금은 여행 자재하는게 맞는거 같아요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4294.06
ETH 3427.66
USDT 1.00
SBD 2.59